제가 특별히(?) 우리 미국씨앗나눔모임 회원님을 위하여 가정상비약으로 꼭 비치하면 좋을 MMS라는 것을 소개합니다.
끝까지 차근 읽어보시고 필요하시면 구입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 중에서 궁금한 내용은 본 카페의 뭐든지 물어보세요나 아래 댓글을 올려주세요.
※ 침고로 본 MMS는 미 FDA에서 허용된 것이 아닙니다.
※ 본 내용은 전적으로 본인의 개인적인 경험과 의견을 기록한 것으로 사용여부, 사용결과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밝힙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 정보를 알게 된 것은 행운입니다 !
저는 이 MMS를 사용한지가 벌서 3년 이상되었습니다.
그 만큼 이 MMS에 대한 믿음과 효과를 알기 때문이지요.
MMS란 Miracle Mineral Supplement(또는 Dolution)의 이시셜입니다. 기적의 무기물 보충제(용액)란 뜻인데
주성분은 Sodium Chlorite(아염소산 나트륨, NaClO2 28% 와 Citric Acid(구연산) 50%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염소산나트륨은 원래 물소독약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화학약품입니다.
이것의 효능을 처음 발견하고 알린 사람은 Jum Humble 란 미국인입니다.
이야기를 하면 무척 긴데 간략히 설명하면 이 사람이 아프리카 여행 중 말라리아에 걸렸는데 이 아염소산나트륨을 먹고 단 몇 시간만에 치유된 경험을 했답니다.
그 후로 더욱 연구를 진행하여 NaClO2 28% 용액과 구연산 50% 용액을 혼합해서 먹는 방법을 개발했지요.
사용방법은 NaClO2 28% 용액과 구연산 50% 용액을 같은 방울 수로 혼합 후 물로 희석해서 마십니다.
처음 시도하는 사람은 각각 3방울 정도씩으로 시작하여 점차 방울 수를 증가시키는 게 좋고
(즉, NaclO 28% 용액 3방울에 구연산 50% 3방울을 섞어 20초 정도 반응시키면 액이 노랗게 변하는데 이를 마시기 졸게 물로 희석하여 마시고 물로 입을 휑구어 삼킵니다. 별다른 반응이 없으면 다음 날은 4방울씩, 그 다음 날은 5방울씩으로 증가 시키는데 무리하게 증가시키지 마세요. 무리하게 증가시키면 속이 메스껍거나 설사를 합니다. 그러면 방울 수를 줄이세요)
마시는 시간은 한 시간에 한 번이 좋다는데 2시간에 한 번 정도도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증상은 최대 7방울씩까지 추천함)
최대로 마시는 방울 수는 각각 10방울 정도씩이고 암환자의 경우는 더 증가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 MMS를 치통(이빨 아픈데), 모기 물린데, 감기에 사용하고 최근에는 대상포진에 사용하여 좋은 치료효과를 얻게되었습니다.
구입방법 : ebay.com (저는 NaClO2 고체를 약 1kg과 구연산 상당량을 구입하여 직접 제조하여 이용하고 있음)
가격 : Sodium Chlorite(아염소산 나트륨, NaClO2 28% 와 Citric Acid(구연산) 50% 두 가지 2 OZ(40ml)에 $20.00 정도
이용 가능한 질병 : 말라리아, 세균성 및 바이러스 질, 암까지도 그리고 치료 사례는 밑에 있는 링크 참조.
이용방법 : 두 용액을 섞은 후 약 20초간 반응시킨 후 액이 노랗게 변하면 물로 희석하여 마시고, 추가로 물로 입가심을 한다.
금기사항 : 이것을 복용 후 바로 비타민C나 비타민C가 댜량 든 것을 피한다.
< 반드시 2 가지를 동시에 구입하여야합니다 >
아래 글은 제가 가입한 http://cafe.daum.net/koreamms 짐험블과 MMS 및 양자역학 정보 라는 카페에 올린 글을 조금 더 보충해서 소개합니다. 원문 : http://cafe.daum.net/koreamms/T8yO/525
-------------- 제가 올린 글 내용------------------------------------
세상에 웬 피무질환이 이렇게도 통증이 심하단말인가?
약 20일 전입니다.
오른쪽 겨드랑이와 팔꿈치 사이 뒷쪽으로 아주 작은 쌀만만큼 작은 멍울이 잡히고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2-3일 지났나 팔 밖으로 좁쌀보다 약간 큰 돌기가 띠의 형태로 나타났고
뼈를 찌르듯한 통증에 밤에도 통증이 심해서 깨는 경우가 약 일주일간 계속되었습니다.
웬만하면 잘 참고 병원에 가는 성질이 아니라 잘 참아냈는데
이런 통증은 경험한 적도 없고 한마디로 견디기 어려운 통증이었습니다.
무슨 놈의 피부질환이 좁쌀만한 게 몇 개 돋아났는데 통증이 이리 삼한가?하고
인터넷으로 "피부질환 통증" 이란 검색어로 검색하고, 이미지 검색을 함께 했더니 바로 대상포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바이러스성 질환으로 통증이 아주 심한 것으로 면역력이 약하면 생기고, 50대 이후의 사람에게 잘 생긴다고하며 항생제 등으로 치료한다고 되어있더군요.
겁나게 비싼 이곳 미국의 의료비 현실
보험이 있다고는 하지만 가면 시간깨지고 돈깨지고....병원에 가면 몇 백불을 깨질텐데 믿는 구석은 MMS뿐
< 치료 첫 날의 대상포진 상태, MMS를 발라서 피부가 붉어짐-거울보고 찍은 사진 >
대상포진을 영어로 검색했더니 shingles라고 하더군요.
shingles 와 MMS를 검색했더니 MMS로 치료된 사례와 몇 사람의 경험담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MMS를 비치해두고 있는 저인지라
바로 5방울 시작으로 오전에 2번 오후에 3-4회 음용을 시작하고
하루에 한방울씩 증가시켜 딱 4일간 먹었습니다.
3일차부터 통증이 줄어들더니 4일째는 통증이 아주 약하게 느껴졌고
1주일이 지난 지금은 전혀 통증도 없고 돌기도 흔적만 남아있습니다.
저는 MMS를 약간 진하게 희석하여 피부에도 발랐는데 그게 좀 문제가 있어서 피부가 붉게 발진을 일으켰습니다.
지금은 MMS를 바른 환부에 딱지가 지고 다 떨어진 상태입니다.
MMS를 바른 게 도움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바르는 사람이 있다면 되도록 묽게 희석해서 바르십시오.
(참고로 저는 모기에 물렸을 때 약간 진하게 희석 된 액을 한 두번 바르면 가려움이 없어지고 피부에 아무런문제가 없었는데 문제는 여러번 반복해서 발라서 그런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본인이나 주위에 대상포진이 걸린 사람에게 MMS로 치료가 된다고 적극 알려주세요.
※ 글을 올리기 전에 본 카페에서 대상포진을 검색하였더니 이미 김형후 지기님께서 대상포진이 MMS로 치료가 된다는 글을 올려놓으신 게 있더군요. 미리 본 카페에서 검색했더라면 수고를 덜 수 있었을텐데...
아무튼 확인 사살한 경우니 회원님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제가 오린 글------------------------------------
정말로 저는 피부질환에 이렇게 아픈 통증을 경험한 것은 처음인데 MMS 덕분에 병원에 가지않고, 돈도 거의 안들이고 기적처럼 대상포진을 이겨냈습니다.
2. 다음의 MMS 관련 카페 : http://cafe.daum.net/mmstherapy , http://cafe.daum.net/koreamms 보다 상세한 내용은 카페자료나 본인이 검색하여 이용 바랍니다.
제가 모은 자료 중 치료사레 모음
http://cafe.daum.net/koreamms에서
모음
http://cafe.daum.net/mmstherapy에서
모음
< 치료사례 링크 >
첫댓글 정말 유용한 정보네요!
교인 한분이 요즘 대상포진에 걸려 예방접종 주사맞고 병원다니시고 삼개월은 통증이 간다고 그러고
주사비용이 삼백불 하고 병원다니고 시간깨지고 아프고,,,
지기님이 임상실험이 됐으니까 확실한 정보네요!
바로 ebay.com 에 들어가서 MMS로 검색하면 보통 2 OZ에 Shipping 포함 $20.00이면 구입가능합니다.
반드시 처음엔 3방우로 시작하여 가능하면 한 시간 도는 2시간에 한 번 계속 먹게 하세요.
처음에 욕심내고 방울수를 많이하면 속이 메시껍고, 설사 바로합니다.
변비있는 분은 한 번에 7-8방울씩 먹으면 바로 설사 쫙~~악 합니다.
헤르페스(바리러스성)에도 유효합니다.
제 경우는 대상포진 치료에 아마도 50센트 이하로 치료된 것 같습니다.
에이즈에도 효과가 있답니다(이것도 바이러스니까요). 의사들은 믿질 않지요.
아마도 한국 유행했던 메르스에도 적용했으면 효과가 있었을겁니다.
그러나 생명을 담보로 시도하기 어려웠겠지요.
세상에 몰랐던것들이 넘 많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세상은 넓고 모르 것 천지지만
아는만큼 보이는 게 현실이지요.
알아도 믿지않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제가 추천한 많은 사람들은 거의가 다 믿질 않고 그냥 흘려지나치는 사람이 대부분이었습니다.
MMS를 전파하고 있는 짐 험블리란 사람은 미 의료당국에 피해다닌답니다.
아프리카에 말라리아를 치료하러 의료봉사를 갔는데 제약회사의 방해가 이만저만하지 않았고...
말라리아는 먹은지 단 2시간만에 치료가 된다고 합니다.
이게 일반화되면 병원 문닫는다는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으니말입니다.
고청님 그럼 이걸 매일 복용하시는건가요? 아님 위에 쓰신 증상이 있을때 복용하시는건가요?
증상이 있거나 필요할 대만 주로 먹거나 일부 바릅니다.
맛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진한 수돗물 소독약 냄새가 납니다.
아마 $20.00 짜리 한 세트 사시면 1년 이상 사용할겁니다.
주문했습니다..
1:1 희석해 놓으면 않되는지요 ?
따로따로 각각 병을 보관하시고
먹기 직전에 같은 방울 수 예) Part A와 Part B의 유리컵에 떨구어 섞습니다.
약 20초 정도 기다리면 액이 반응하여 노랗게 변합니다.
거기에 물(음용수)를 약 150-200 ml 정도 섞은 후 숨을 쉬지말고 호닥 마십니다(냄새가 별로라...)
입가심용으로 물을 반컵 정도 먹습니다.
임에 냄새가 남으면 아몬드나 땅콩 등 한 두알 잡수세요.
먹은 직후에 비타민C는 혹시 드신다면 드시지 마세요.
제일 좋은 것은 한 시간에 한번 똑같이 반복해서 먹는 것인데 좀 귀찮습니다.
저는 보통 2시간에 한번 정도 먹었습니다.
첨 시작은 3방울 다음 날을 4방울 그담날은 5방울 이렇게 점차 증가시켜나갑니다.
@고청(인디애나) 최대 방울 수는 10방울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리 썩어놓으면 유효성분의 개스가 날아(손실)갑니다.
아는 친척 중의 여자분이 방광염으로 자주 고생했는데 제가 소개해서 먹고 좋아졌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고청(인디애나) 감사합니다.^^
그럼 2시간에 한번먹는다치면
하루에 5번정도는 먹는거네요?
@홉스(atlanta) 예, 먹을 수 만 있으면 한시간에 한번을 추천하는데 먹기가 쉽지않더군요.
저는 편하게 2시간에 한번정도 먹었고, 하루 5회~6회정도 먹었습니다.
마지막은 잠 자기 전에 꼭 드시고.
독감(플루)에도 사용하면 치료기간이 단축되더군요. 바이러스성에 아주 잘 듣는 것 같습니다.
@고청(인디애나) 네~감사합니다
너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냥 평상시 매일 예방차원으로 먹어도 되는지요?
부작용은 없는지 궁금해요,,예를 들면 페니실린 부작용 잇는 사람이 먹어도되는지..
아무체질에도 괜찮은지도 궁금하구요
치매,알츠하이머에도 좋다니 기적의 약인데요?
알츠하이머약은 계속 연구중이라던데,,
저의 의견으로는 예방 차원에서 드시는것은 추천하지않습니다.
특별한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물의 소독약으로도 사용합니다.
체질에도 특별한 문제는 없는 것 같으니 처음에는 한 방울부터 시작해서 점차 양을 증가시키는 게 좋습니다.
치매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당 카페에서 경험담을 올려주신 분이 있더군요.
치매나 아츠하이머 또는 암 예방을 위해서라면 울금(강황)을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좋을듯합니다.
저는 강황을 꾸준히 조금씩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