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현풍아이세상어린이집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이슬1반(4세) ( 자연체험활동)🌳숲에서 놀자
이슬1반 지킴이 추천 0 조회 48 26.06.05 21:1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13:08

    첫댓글 숲 체험 즐겁게 했네요, 애벌레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재밌는 체험 했네요. 즐거운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6.08 07:45

    숲체험가서
    애벌레 밥 많이 주고 왔다고 하네요
    엄마 꽃다발도 만들어오고
    엄청 잘 놀고 왔네요~~^^
    감사합니다 ♡

  • 26.06.25 12:13

    ‘나 애벌레야!’하면서 나뭇잎 먹는 시늉을 하는데 너무 귀여웠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