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슬반 친구들은 숲체험장에서 나비의 한살이에 대해 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애벌레가 나뭇잎을 먹고 자란다는 이야기를 들은 후, 애벌레 그림이 있는 비닐에 나뭇잎을 담아 보기도 하고, 애벌레가 갉아먹은 흔적이 있는 나뭇잎을 찾아 탐색해 보기도 했답니다. 🔍
또 애벌레가 나뭇잎을 갉아먹는 모습을 흉내 내는 재미있는 게임에도 참여하며 깔깔 웃음꽃을 피웠어요. 자연 속에서 보고, 만지고, 탐색하며 나비와 애벌레에 대해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 즐거웠던 숲체험 사진속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을 함께 감상해 주세요. 😊
첫댓글 숲 체험 즐겁게 했네요, 애벌레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재밌는 체험 했네요. 즐거운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숲체험가서
애벌레 밥 많이 주고 왔다고 하네요
엄마 꽃다발도 만들어오고
엄청 잘 놀고 왔네요~~^^
감사합니다 ♡
‘나 애벌레야!’하면서 나뭇잎 먹는 시늉을 하는데 너무 귀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