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스템 오류 코드는 4자리 숫자로 구성되며 어떤 구성 요소 또는 시스템에 오류가 있고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떠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를 나타냅니다. 아래의 정보는 오류에 대한 설명과 권장 조치를 제시한 것입니다.
계속할 수 있는 오류 코드란 전면 패널에서 Enter 키를 누르고 프린터 작동을 계속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계속할 수 없는 오류 코드가 나타나면 프린터 작동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프린터를 끄고 5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전자 모듈이 냉각 팬에 연결 문제가 있음을 감지했습니다.
프린터를 끄고 5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5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Jetdirect 네트워크 카드가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네트워크 카드를 빼고 다시 끼웁니다. 네트워크 카드 제거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HP-GL/2 부속품 카드 대신 포매터가 설치되었습니다.
포매터를 제거하고 HP-GL/2 부속품 카드를 설치합니다. 포매터 카드 제거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포매터 카드를 빼고 다시 끼웁니다. 포매터 카드 제거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HP-GL/2 부속품 카드를 뺐다 끼웁니다. HP-GL/2 부속품 카드 제거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포매터의 하드 디스크 오류입니다. 포매터를 분리하고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시스템 오류 05:10을 무시하고 계속합니다. Designjet 500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인쇄합니다. 해결 방법: 포매터를 교체합니다.
포매터 카드를 빼고 다시 끼웁니다. 포매터 카드 제거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시스템 오류 05:10을 무시하고 계속한 후 HP Designjet 500 인쇄 드라이버를 통해 인쇄해 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HP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http://www.hp.co.kr/esupport).
Designjet 500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제대로 인쇄된다면 포매터 카드에 문제가 있으므로 교체해야 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아래로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Ink(잉크) 메뉴(잉크 방울 아이콘)로 스크롤한 후 Enter 키를 누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드라이브 롤러 인코더 센서 직교 변조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면 프린터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합니다. 프린터 펌웨어 업그레이드에 관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합니다.
전송된 인쇄 작업을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이 오류는 통신 문제를 나타냅니다.
더 자세한 문제 해결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c00515695).
참고 : |
계속하기 전에 사용하는 병렬 케이블이 IEEE 1284 호환 케이블이며 길이가 10피트 이하인지 확인합니다. |
파일이 포스트스크립트라면 이진 파일인지 확인합니다. 이진 파일이라면 AppleTalk을 사용하여 파일을 프린터로 보냅니다. 이진 파일을 프린터로 보내는 데 AppleTalk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프린터의 내부 포스트스크립트 설정을 이진으로 변경합니다(설정 메뉴, PS 설정, 인코딩, 이진).
오류 메시지가 지속된다면 드라이버 새 버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HP 드라이버/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http://www.hp.co.kr/esupport).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면 프린터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합니다. 프린터 펌웨어 업그레이드에 관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합니다.
파일이 포스트스크립트라면 이진 파일인지 확인합니다. 이진 파일이라면 AppleTalk을 사용하여 파일을 프린터로 보냅니다. 이진 파일을 프린터로 보내는 데 AppleTalk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프린터의 내부 포스트스크립트 설정을 이진으로 변경합니다(설정 메뉴, PS 설정, 인코딩, 이진).
오류 메시지가 지속된다면 드라이버 새 버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HP 드라이버/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http://www.hp.co.kr/esupport).
오류가 재발하면 가능한 경우 프린터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합니다. 프린터 펌웨어 업그레이드에 관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합니다.
프린터 전면 패널 IO 메뉴를 열려고 할 때 오류 65:03이 발생하면 펌웨어를 v. A.02.08로 업그레이드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HP 기업 지원 웹 사이트에서 펌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http://www.hp.co.kr/esupport).
파일이 포스트스크립트라면 이진 파일인지 확인합니다. 이진 파일이라면 AppleTalk을 사용하여 파일을 프린터로 보냅니다. 이진 파일을 프린터로 보내는 데 AppleTalk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프린터의 내부 포스트스크립트 설정을 이진으로 변경합니다(설정 메뉴, PS 설정, 인코딩, 이진).
오류 메시지가 지속된다면 드라이버 새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고 프린터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HP 드라이버/프린터 펌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http://www.hp.co.kr/esupport).
참고 : |
이 오류 코드는 HP Designjet 800 시리즈 또는 HP-GL/2 카드가 장착된 Designjet 500 시리즈 프린터에만 나타납니다. |
프린터를 끄고 몇 분간 프린터를 식힙니다.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HP 고객지원에 문의합니다.
참고 : |
이 오류 코드는 HP Designjet 800 시리즈 또는 HP-GL/2 카드가 장착된 Designjet 500 시리즈 프린터에만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