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석* 목사님이 시무하시는 *천중국인교회당에서 PSCC선교회 소속 세 분의 선교사님 임명식을 거행했답니다.
현실적으로 중국선교를 하시는 선교사님들이 급감하고 있습니다.
2017-18년 이후로 대규모의 선교사님들이 비자발적으로 중국에서 나오신 이후, 중국 선교에서 멀어지고 있는 실정이죠.
저희는 이번에 중국 목사님들을 포함해서 3분의 선교사님의 임직식을 거행하면서, 이 어려운 시기에 중국과 한국에서 선교하시겠다고, 서약식에 큰 소리로 아멘 하시는 대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세 분의 귀한 선교사님들의 이름과, 사진 그리고 임명식 장면을 공개하며, 함께 축복하고 축하하는 것이 너무나 마땅하지만, 안전의 문제로 그럴 수 없음에 너무나 마음이 무겁습니다.
개인적으로 알게 되신다면, 축복하고 축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선교회는 중국 목회자들을 물질로 도와드릴 뿐만 아니라,
더욱 견고하고 굳건한 사역을 하실 수 있도록 선교사로 세워 드리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의 어려움 때문에 한국에 오신 많은 목회자 분들이, 경제적 활동에만 매달리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선교사로 임명받고 오직 선교일념, 목양일념으로 선교와 목회에 매진하실 선교사님들을 축복해 주시고,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세 분의 선교사님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그 앞 길의 험한 여정에 하나님의 특별한 보호하심과 은총이 충만하기를 기도드려요.
첫댓글 할렐루야!
선교회의 걸음 걸음 인도하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하시는 모든 일 가운데 주님의 도우심의 손길이 함께하시기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