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제목은 '[서버][길드명] 저희 길드를 소개합니다.' 양식으로 작성해주세요.
■길드 이름과 활동 서버■
멜리사라8 서버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경단 길드입니다.
■길드 홍보 문구■
'자경단' 길드는 아키에이지 워 출시 시점부터 키프6에서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오랜 전통이 있는 길드입니다.
2023년 3월 17일 게임 최초로 막피를 시작한 'Music'이라는 역사적인 인물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비록 그는 게임을 접었지만 그를 숭배하는 정예 5인이 오늘날까지도 'Music' 의 숭고한 의지를 계승하고 있습니다.
'자경단' 길드원들은 오픈이래로 지금까지 단 한번도 잠사를 한적이 없으며 닉세탁을 하지않고 있습니다.
막피는 게임사가 제공한 컨텐츠 중 하나이며, 우리 자경단은 그 컨텐츠를 누구보다 확실히 즐기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모두가 잠들어있는 자동사냥 게임에서 우리 자경단 길드원들과 함께 다이나믹한 수동게임을 즐겨보세요.
니자리니 내자리니 겹사니 뭐니 투닥거리는 하찮은 이들이 있으면 냉큼 출동해서 둘다 보내버리세요.
자경단 길드원이 되시면, 당신이 가는 모든 곳이 전쟁터입니다.
전투를 열고 닫는건 모두 자경단 길드원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당신을 쫓아다니고, 모든 채팅에서 당신의 이름을 부르짖을 것입니다. 그 순간을 즐기세요.
당신의 이름을 알리세요. 당신은 그저 통제아래 살아가는 이름없는 조연이 아닙니다.
자경단 길드원이 되어, 서버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잠사를 포기하는 쪽이, 잠사를 포기하지못하는 이들에 대해 항상 '갑'의 위치에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게임에서는 철저히 갑의 위치를 고수하세요.
당신에게 대적하던 이들이, 결국 지쳐 나가떨어지는 과정을 즐겨보세요.
■길드 가입 조건■
1. '자경단 세미나'의 규칙을 지키세요.
우리는 이 규칙을 철저히 고수함으로서, 중립들에게 최소한의 살길을 제공하고
서버 내 라인을 철저하게 고립시키고 있습니다.
2. 스펙은 아무 상관없습니다. 사냥터는 넓고, 당신보다 약한 이들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서버 내 리세를 원천 차단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3. 게임을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분만 오세요.
자경단 길드원의 평균루틴은 얼음잔2시간 마다나1시간만 돌리고, 그외 썰고싶을 때는 마음껏 썰다가
잘때는 컴퓨터 끄고 푹 자고있습니다. 게임에 과몰입하지않고 이제는 적당한 취미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만 오세요.
4. 욕하지 마세요.
내뱉는 말은 결국 스스로를 비추는 거울입니다. 우리 자경단 길드원은 어떤 상황에서도 욕을 하지않고 품위있게 막피합니다.
5. 길드원 내 친목금지, 존칭 사용
자경단 길드는 절때 정모나 친목을 다지지않습니다. 길드 내 또 다른 무리가 생기고 파벌이 생기는 것을 원천 차단합니다.
이것이 자경단 길드가 오픈이래로 지금껏 이어지는 원동력입니다. 또한 자경단 길드원 간에는 상호 존중하며
서로 존칭을 써야합니다.
■길드 오픈채팅/디스코드(있을 시 기입)■
모든 건 인게임내 채팅을 통해 해결합니다.
■작성자 게임 닉네임■
용의자
첫댓글 끽해야 좋게봐줘도 방400도 안되는마비리들 단순하게 잠사나 따는거 같고만 먼 거창하게 끄적거려놧냐ㅋㅋㅋㅋ
어ㅢ섭에서도망친아이들아님? 막피가아니라 흐좁이들
무직이접었다니... 무직이접었다니... 게임이 갈때까지갔군
막피가 게임사에서제공한컨덴츠래?? 병신들아 막피랑 pvp랑 구별못하나 그지같은샛기덜아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아키에이지 워가 3월 21일에 정식출시된다.
라고 구글에 나오는데 3월 17일 부터 막피를 하셨군요! (>오<)=b
자경단 마바리들 키프1 중립인척 하다 중립들한테 개터지고 텨슴
세상은참 넓다 ㅋㅋㅋ
이 편지는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일년에 한바퀴를 돌면서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지금은 당신에게로 옮겨진 이 편지는 4일 안에 당신 곁을 떠나야 합니다. 이 편지를 포함해서 7통을 행운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 주셔야 합니다. 복사를 해도 좋습니다. 혹 미신이라 하실지 모르지만 사실입니다.
영국에서 HGXWCH이라는 사람은 1930년에 이 편지를 받았습니다. 그는 비서에게 복사해서 보내라고 했습니다. 며칠 뒤에 복권이 당첨되어 20억을 받았습니다. 어떤 이는 이 편지를 받았으나 96시간 이내 자신의 손에서 떠나야 한다는 사실을 잊었습니다. 그는 곧 사직되었습니다. 나중에야 이 사실을 알고 7통의 편지를 보냈는데 다시 좋은 직장을 얻었습니다. 미국의 케네디 대통령은 이 편지를 받았지만 그냥 버렸습니다. 결국 9일 후 그는 암살당했습니다. 기억해 주세요. 이 편지를 보내면 7년의 행운이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3년의 불행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편지를 버리거나 낙서를 해서는 절대로 안됩니다. 7통입니다. 이 편지를 받은 사람은 행운이 깃들것입니다. 힘들겠지만 좋은게 좋다고 생각하세요. 7년의 행운을 빌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