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가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각 회사는 점검 결과에 따라 공임과 부품 가격을 최대 20%까지 깎아주고, 윈터 타이어와 스노우 체인 등 겨울철 안전품목을 10% 이상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수리 비용에 따라 각종 사은품도 준다.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정리했다.
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는 이달 18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여기에는 포르쉐만의 첨단 자동차 점검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가 사용된다.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등 겨울철 관리 부품이 주된 점검 대상이다. 유상 수리 시 부품과 작업 공임에 대해 10% 할인을 제공하고, 아울러 소낙스 더 뷰 워셔액을 무상으로 보충해준다.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노트를 제공한다.
윈터 타이어 프로모션도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미끄러운 빙판길에서도 우수한 접지력과 짧은 제동거리를 자랑하는 포르쉐 인증 윈터 타이어를 10% 할인해주는 게 핵심이다. 휠 밸런스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도 이달1일부터 24일까지 ‘2015 아우디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 안에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등 30가지 필수 점검 항목에 대해 무료 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 시 해당 부품값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및 각종 필터류 등 소모품 포함). 단, 보험 수리와 타이어 교체는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2015 아우디 윈터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www.audi.co.kr),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를 통해 알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역시 12월18일까지 ‘2015년 겨울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주요 부품 점검은 물론 순정부품(엔진오일 제외)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타이어를 윈터 타이어로 교체하는 소비자에게는 타이어 보관용 백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소비자가 사용한A/S 비용에 따라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제품 컬렉션도 준다.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 구매 소비자에게는 텔레스코픽 스노우 브러쉬(Telescopic Snow Brush)를, 2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구매 소비자에게는 클래식 와인 스탑퍼 세트(Classic Wine Stoppers Set)를, 마지막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베이직 시트 캐리어 및 자동차용 실내 옷걸이를 증정한다.
단, 마이바흐W240 (2015년 이전 등록된 마이바흐 차량)은 이번 캠페인에서 제외된다. 또 보험 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2월 12일까지 '2015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국내에 공식 판매된 볼보자동차 전 차종이 대상이다. 무상점검 항목에는 겨울철 필수 점검 대상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포함해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 총 18가지 항목이 포함된다.
캠페인 기간, 유상 수리를 하는 소비자에게는 각종 사은품도 증정한다. 수리비용이 15만원에서 50만원 사이인 소비자는 볼보 워셔액을, 50만원부터 100만원 사이의 경우에는 아이스 스크랩퍼 또는 볼보 폴스타 캡모자를 준다. 10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진행하면 담요 또는 북유럽 스타일의 노르딕 스카프, 액티브 백팩 중 한 가지를 선물한다(단, 보험 수리 제외).
한국닛산·인피니티코리아
한국닛산과 인피니티 코리아도 국내에 판매된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5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은 이달18일까지다. 해당 기간 중 닛산·인피니티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소비자는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판금·도장 특별 프로그램’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2곳 이상의 파손 부위를 동시에 수리할 경우, 공임 30%, 부품값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각종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엔진오일, 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의 브레이크 패키지 등 총 4가지 패키지 상품에 대한 비용을 10% 깎아준다. 여기에 12V 배터리, 가솔린 스파크 플러그 세트, 디젤 연료 필터 교환 시 5%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역시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무상점검 캠페인을 한다. 각종 오일과 필터, 벨트 등 필수적인 10가지 항목이 체크 대상이다. 아울러 엔진오일 교환 시 엔진오일 첨가제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변속기 오일을 교환할 때도 부품과 공임을 10% 깎아준다. 타이어와 배터리 교환 공임은 무료다.
이번 캠페인은 12월19일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나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FCA코리아
FCA 코리아는 12월19일까지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5 FCA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와이텍(WiTechTM) 장비를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 액세서리 상품 20% 할인 등 혜택이 마련됐다. 또 스노우 타이어, 사계절 타이어 및 스노우 체인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