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표 삼거리에서 정상방향의 산책로를 따르면 정수장 건물이 있는 우측 옆을 지난다.
▲통나무계단의 산책로를 따라 고도를 높이며 올라간다.
▲두 번째 사각정자269m봉에서 우측으로 꺾어 다시 산책로를 따라간다.
▲쉼터의자2개가 있는 등로를 지나간다.
▲갈림길이정표(정상500m,공동주택단지790m)정상500m방향 직진 올라간다. 삼각점봉을 다녀온 후에 이곳으로 되돌아와 우측으로 내려가려고 한다.
▲두 번째 쉼터의자2개 등로를 지나 264.6m삼각점 갈림길로 간다.
▲264.6m삼각점갈림길, 좌측 지맥마루금, 직진 좋은 길은 264.6m봉가는 길이고, 264.6m봉을 다녀와 우측으로 진행해야 하는데 잡목으로 길이 보이지 않고 주택공사로 인해 길이 막혔다 하여 이정표까지 가서 우측으로 내려갈려고 한다. 이곳에서 직진하여 약간 떨어진 족보가 있는 264.9m삼각점봉으로 향한다.
▲이정표가 있는 삼거리로 내려간다. 많은 사람들이 지맥능선을 따른다고 이정표로 가기 전 우측의 능선으로 가지만 잡목이 많고, 등로도 희미하기에 등로가 잘 되어 있는 곳으로 우회하기 위해 이정표 있는 곳까지 내려간다.
▲264.6m봉 삼각점(410재설/76.9건설부)
▲이정표 삼거리로 되돌아간다.
▲지맥 삼거리를 지나 이정표 있는 곳까지 내려간다.
▲이정표 삼거리로 되돌아와 우측으로 휘어져 내려가는 등로는 잘되어 있다.
▲나무계단을 만들어 놓아 편안하게 내려간다.
▲계단을 내려가면 롯데물류 앞의 도로에 닿게 된다.
▲롯데물류 정문 앞
을 지나고...
▲지맥은 도로를 건넌 후 롯데주류와 돔형식의 건물이 있는 사이를 지나 법고개로 내려간 후 건너편 흥진환경을 지나 599번 도로로 진행하지만, 이곳은 회사건물과 울타리로 막혀있고, 여름철이라 등로도 잡목과 가시나무가 많고 길도 희미한데다 눈총을 받으며 지나야 하기에 도로를 따라 진행하여 599번 도로까지 우회하여 간다.
▲도로를 따라 진행하여 흥진환경의 둥그런 공모양 돔이 좌측으로 보이는 곳을 지나고
▲이정표에서 계단따라 내려온 마루금을 뒤돌아본다.
▲도로를 따라 좌측 "한국팜비오" 회사 앞을 지난다.
▲599번도로(첨단산업로)사거리에서 횡단보도를 건넌 후 좌측 도로 따라 간다.
▲지맥은 도로를 따라가다가 우측으로 보이는 산으로 진행하게 된다.
▲도로 우측의 절개지 사면을 오르면 아카시아나무 등 잡목이 많고 희미한 등로를 따라 산으로 오른다.
▲급경사 비탈사면을 조금 오르면 이내 능선에 닿는다.
▲능선에 닿으면 뚜렷한 등로를 만나서 좌측으로 올라간다.
▲오르막 등로를 한참을 올라서면
▲225m의 무명봉에 닿고, 등로는 급 우측으로 가야하는데 길이 보이지 않아 좌측으로 내려 가시나무와 잡풀로 헤매며 지나가니 우측으로 임도가 보여 내려선다.
▲가시나무와 잡풀을 헤치며 길을 만들며 내려서는데 죽을 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