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20241025
137
가입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20241025
1
게시글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20241025
4
댓글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20241025
0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차량도감(사철) 회사소개/대기업 [회사소개] 게이힌급행전철 주식회사(Keihin Electric Express Railway Co. Ltd)
787-ARIAKE 추천 0 조회 2,544 07.05.10 22:5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5.11 14:04

    첫댓글 시나가와~요코하마 간의 치열한 경쟁은 JR이 더 적극적인 공세로 나온 상태입니다. JR이 280엔, 케이큐가 290엔 입니다.(10엔 차이지만, JR이 다른 구간의 같은 거리 운임을 380엔 정도 받는 것을 보면 케이큐를 절대 무시할 수 없는 경쟁자로 보고 있는 것이죠)

  • 07.05.11 15:20

    게이큐의 쾌속특급보다 시간적으로 도카이도본선이 덜 걸린다고 하더군요. (JR이 20분 , 게이큐가 26분) 하지만 도에이 전철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게이큐가 더 유리하다고 봅니다.(아마 도쿄메트로였다면 확실하게 우위였겠지만...)

  • 07.05.12 21:14

    사실 이 구간에서 JR과 케이큐 비교는 너무도 '불공정' 합니다. 회사는 다르지만, '환상의 완급조절'이 있는 케이큐본선의 수많은 역을 뚫고 도카이도선과 '맞짱'을 뜨는 것 자체가 '경이적'인 것입니다.

  • 07.05.12 20:29

    케이큐 쾌특의 경우 요코하마~시나가와 간 최단 18분 페이스 입니다. 도카이도선 쾌속 'Acti'가 최단 17분이니까 별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나~JR도카이도선은 시나가와까지 츠루미, 가와사키 '달랑 2개 역 밖에' 없지만, 케이큐요코하마~시나가와 사이에 23개의 역을 '뚫고' JR과 '시간으로까지 맞짱'뜨는 운행패턴은 그저 놀랍습니다.

  • 07.05.13 14:44

    "츠루미"는 토카이도본선이 정차하지 않죠;; 토카이도선은 단 한 개역 정차가 되는군요... 케이힌토호쿠선 마저도 케이큐의 역수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더군요. 케이힌토호쿠선 1개역 당 최소 2개역을 가지고 있는 케이큐의 완급조절은 정말 혀를 내두를 정돕니다...

  • 07.05.13 16:58

    아 "출퇴근"이란 단어를 빼놓았군요.

  • 09.06.25 17:14

    두번째 사진 속 Subway-car를 "극장판 전차남"에서 본것같은데, 그럼 촬영장소가 이 케이힌큐코 노선입니까?

  • 09.09.08 14:21

    뒤늦게 신고하는점 죄송합니다. 파트3의 분리병합 설명에 사용된 사진을 같은 사연으로 "신교통협회지"원고 투고에 사용하였습니다. 레일플러스 다음 철도동호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