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식당 가 볼만한 곳/부산대병원/점심특선
양산에 식당이 또 하나 생겼어요. 가볼만한 곳이 될것 같은데, 부산대 병원을 들렀다가, 혹은 물금역이나 가촌을 갈 일이 있을때, 점심특선을 먹으려면 그곳으로.. 양산 식당 가 볼만한 곳/부산대 병원/점심특선
헤! 사진이 떨렸당~ 과음 말아야징!
아..과음을 안 할랬더니.. 11월 한달간 소주 맥주가 공짜? 으흑~~
子曰? 그 집의 음식을 알려거든, 점심특선을 먹어보라..ㅎㅎ 선가 정식 15,000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홀은, 테이블이 네개밖에 없고.. 새로 생긴 집이라 그런지 깨끗해 보여서 좋음!
우린 세사람이라, 룸으로.. 두명이 셋팅 되어 있어서 한 사람 더!
독특하게 모든 앞접시랑 개인 용기들이 검정? 이 집 주인의 취민가? 일단 깔끔..그리고 고급스러움!
제일 먼저 육회가 나왔어요. 고기집이라, 투뿔 한우만 사용하는 집이라..육회 댑따 맛있었음!
육회가 맛있는데가 잘 없던데.. 고기질이 좋아서 그런지 참 맛있었어요. 달지도,짜지도 않은. best of best!
좋아하는 쭈꾸미 볶음. 불맛이 살짝 돌며, 마늘 향이 입안 가득~ 야들한게 꼭 암송아지 속살 같은 느낌.. 너무 야한가?키킥~
와우!! 육회를 먹고 있는데 갑자기 회가? !탱글한 광어회! 게다가 생와사비까지!
점심특선은, 고객에게 맛자랑,자리자랑,고기자랑을 하려고 만든 메뉴래요. 그래서인지 한상 가득 푸짐하게!!
고소고소 들깨찜. 처음엔 죽인줄 알았더니, 갖은 야채랑 고사리 뭐 이런걸 넣고 찜을 한 것이래요^^
가자미 구이. 가자미를 살짝 구워서, 노란색..이거 머스타드 소스 아니예요. 단호박소스!!
쭈꾸미랑,가자미
아..이게 뭐였더라.. 아..맞다..이거 명란에 마무침이에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짭짤 고소..그러면서 미끄덩~~히힛!
마지막으로 점심특선의 메인인 한우 불고기! 한우여서 그런지 씹을수록 맛있고, 짜지 않아 참 좋았어요^^
선가 정식 요리 한상 차림! 점심 특선 시간은 오후 세시까지. 그리고 이것들을 먹고 나면 식사가..
반찬이 참 많이 나온다는 생각을 했어요. 고기를 먹고, 요리를 먹고 해서 배가 불렀는데도, 우거지 된장찌개때문에, 밥 한공기를 꿀꺼덕~했답니다. "이렇게 주고도 남나요?" 점심엔 메뉴자랑, 요리자랑, 자리자랑이라 그렇다네요. 대박을 기원합니다. 전체적인 맛이 고르고 짜지 않아 좋았는데다, 자연 친화적인, 재료 자체의 맛을 살리는 요리들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양산에서 식당 가 볼만한곳을 찾거나, 부산대 병원 근처에서 점심특선 괜찮은 곳을 찾을땐 찾아가 보시기를.. 양산 식당 가 볼만한 곳/부산대병원/점심특선
구 오막돈 자리가 "선가"로 바뀌었어요. 전화:055 382 8222 영업시간:오전 열시~오후 열시까지
^^^^^
|
출처: 만감유희의 세상유희 원문보기 글쓴이: 만감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