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는Project X Black입니다.로프트는 9.5도, 샤프트 플렉스는 5.5 샤프트 무게는 55g, 토크 4.8, 킥 포인트는 앞상태, 균형 D2, 클럽 총 중량은 307g입니다.
검은색이 너무 독특하고 멋진 PING의 뉴 드라이버입니다.그냥 검정 일색이면서, "블랙"라는 표시는 전혀없고, 매우 심플하게 "i20"이라는 이름이 멋지고라고 생각했습니다.이전 모델인 'G20'도 멋진 디자인 이었지만, "검정"라는 색깔에 호감을 갖는 나는 이번 뉴 모델인 'i20 드라이버 "쪽이 지부 구라고 괄호 좋구나 · · ·.라고 생각하면서 바라보고있었습니다.
"검정"이라는 색깔은 매우 근사하고 "활동 감"을 내 주므로, 클럽의 색깔에 적합한 색이라고 새삼 느꼈습니다.이렇게 보면, 그 이름 드라이버인 "i15"를 생각해 냈습니다.
헤드 뒤에 "Tungsten"라고 표시된 두 개의 웨이트가있었습니다.따라서 중심 심도가 깊어져, 직진 성 등도 증가하고있는 것입니까?웨이트에 의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웨이트 자신이 '디자인의 일부 "가되어있는 곳이 굉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보고있어도이 드라이버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상당한 얕은 느낌이 들었습니다.이러한 형상은 지금까지도 많이 있었고 지금은 이러한 형태의 드라이버가 널리 요구되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얼굴"PING 것, 약간 삼각형 같은 모양으로되어 있습니다.이것은 이제 완전히 정착했습니다.그리고, 최근에는 약간 드물다 "무광택"느낌의 블랙이 매우 특징적이었습니다.이전에 많이 볼 수대로 생각 합니다만, 최근에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이러한 연구는 지금까지 다른 메이커의 드라이버에서도 많이 보인 것은 있습니다만,이 자연적인 느낌으로 분위기에 용해하고있는 느낌이 센스 좋은데 · · ·.라고 생각했습니다.약간 갸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PING 독특한 크라운 마크는 건재했다.
현상은 생각보다 상당히 길고, "서양 풍의 수장 미인 '이라고나 할까?라고 생각했습니다.이 드라이버는 이른바 '튜닝 기능 "이없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테일러 메이드와 캘러웨이, 나이키, 코브라 등 해외 업체들은 현상 곳에 조정 기능을 가진 것이 더 이상 "상식화"하고있는 곳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같은 해외 업체인 PING에 그것이 존재하지 않습니다.역시 메이커에 의해 각각 사고와 정책이 달라진다 때문인가요?최근에는 국내 업체도 이러한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드라이버가 출현하고있는 가운데,이 드라이버는 매우 심플하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또 반대로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사용자 조정"확실히, 매우 훌륭한 기능이라고 생각하지만 너무 다양한 기능이있는 너무 버려 "뒤범벅 느낌"이 있으면 파괴되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그런 점에서 생각해 봐도,이 드라이버는 매우 맑은 느낌이 있고, 다른 제조 업체의 인기 클럽에는 편승하지 · · ·.는 정책이 느껴지고 호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역시 메이커로서의 "개성"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그렇다고해도 중 핀에서도 조절 기능이있는 드라이버가 발매되는 것인지도 모르지만 · · ·.
표정을 본 느낌은 예상보다 가볍고 조금 놀랐습니다.블랙이라는 색상에서 오는 "중량감"이 흔들어 느낌은 전혀라고해도 좋을 정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하지만 너무 가벼워서 불안 버리는 클럽이 아니기 때문에 상당히 폭넓은 층을 의식 만들어져 있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단지 개인 적으로는 좀 더 "중량감"나 "제대로 느낌"등이있다, 더 거절하기 쉽게되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꽤 느낌입니다.헤드의 크기 또는 "편평 느낌"이 다소 보이지만, 페이스가 입은 보이지 않았다 곳에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지금까지 경험상, 아마 페이스가 쓰고있는 것일까 · · ·.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좋은 의미로 조금 의외였습니다.이것이라면, 잘 칠지도 모른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다만, 정직 했어요하여 "헤드据わり"그다지 좋은 느낌은 아닌데 · · ·.라고 생각했습니다.据わり좋은 드라이버라고 솔 때 순간적으로 주소가 정해져 버리는 감각이 할 수 있습니다만, 오늘은 조금 "머뭇머뭇"하고 말았습니다.드라이버 솔 부분이 약간 기분이 나쁜 것 같다 · · ·.라고 생각하면서 바라보고있었습니다.힐 측과할까요, 목 부분이 길게 연결되어있는 느낌이 들므로, "페이스 턴"이미지가 너무 솟아 없습니다.강한 위화감을 느낄 정도는 아니지만, 페이스 면도 로프트 9.5도에 비해서는 조금 보이고 너무 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은 매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그야말로 PING 같다 굿 필링 드라이버입니다.핀 드라이버는 이전부터 타감이 좋은 인상이 강하지만,이 "i20"도 그런 좋은 필링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헤드뿐만 아니라 샤프트 등 클럽 전체가 검은 때문에, 그야말로 중후 감이 느껴지지만, 그것과는 대조적으로 타감 가벼운 느낌이 매우 재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 미묘한 언밸런스 느낌이 인상적이었습니다.이것이 만약 흰색 헤드이었다고하면, 색상 이미지에 딱와 일치하는 타감 · · ·.라는 것이되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소리"에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기분 좋게 거절해 뽑아가는 수있었습니다.임팩트가 느슨해지거나 막히는 수도 전혀 없습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이 샤로헷드로 형상이므로, 스위트 에어리어도 좁다고 느끼지 않았다이고, 엄격는 그렇게 강하지 않아 드라이버라고 생각 합니다만, 슬라이스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혹시 어렵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나는 후커이므로이 드라이버를 쉽게 느끼는 부분도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공이 자연스럽게 잡아 쉬운 드라이버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슬라이스를 억제하여주는 느낌은 없습니다.분명한 "면장"의 드라이버이며, 중심 거리가 긴 종류라고 생각합니다.이 드라이버에 만약 "페이스 앵글 조정 기능"을 가진 경우에, 또 다른 느낌도한다고 생각 합니다만, PING 굳이 그런 일을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 사용자를 제한하고있는지도 모릅니다.이만큼의 대형 헤드 게다가, 얕은 형상으로 중심 거리가 긴 때문에 공이 잡아 어렵게되어있는 것은 아닐까요?오늘 친 느낌이 너무 극단적으로 공을 밀어 버리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역시 어느 쪽인가하면 "공 잡기"는 약한 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공은 매우 올라 쉽다고 생각했습니다.이러한 점은 칠 전부터 어느 정도 예상했던대로였습니다.다만 예상보다 날아오르 느낌이 없었던 것이 좋은 인상이었습니다.공은 올라 쉽고, 결코 힘든 드라이버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비교적 스핀이 억제되어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이러한 연구는 최근 다른 제조 업체의 드라이버도 볼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비거리 성능 '이라는 점에서도 PING듯한 수준 높은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단단히 캐리 벌어 갈 수하면서 스핀을 어느 정도 억제하고 갈 수있는 것이이 드라이버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검은 머리이고, 그만큼 진기てらっ디자인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샤로헷드로 드라이버에서, 그야말로 "정통"라는 분위기가 없어도 아니지만, 실제는 매우 친숙한 드라이버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조작성"라는 점에서 의외로 다루기 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공을 치기 전에 지금까지 유사한 드라이버와 같이 어느 정도 "직진성"이 뛰어난 느낌으로 조작 성은 다소 희생되어 있을까?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실제로 조작하기 쉬운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이것은 역시 훅 페이스로 공을 잡아 너무 타입이 아닌 것도 큰 요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오른쪽으로 휘어가는 것은 매우 용이 였고, 왼쪽으로 힘껏 잡아 갈 수도 있습니다.단, 장착되는 샤프트가 다르면 더 취급하기 쉬움이 올라간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
PING 같다 고성능 굿 필링 드라이버였습니다.시타를 마치고,이 드라이버가 이른바 '頭重드라이버 "라고 점원에게 가르쳐달라고 할 때까지이 드라이버의 헤드가 일반 모델보다 무거운 것을 전혀라고해도 좋을 정도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지금 그대로의 일반 드라이버로 접하고있었습니다.이 드라이버의 이전 모델인 'G20'뿐만 아니라 헤드의 무게가 특징적인 드라이버 같은 것이라고합니다.이전 모델도 좋습 니다만, 어느 쪽인가하면, 나는 이번 뉴 모델인 "i20"쪽이 친근감을 느꼈습니다.
G20 마찬가지로이 드라이버도 가격이 꽤 낮게 억제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조금 놀랐습니다.이 고성능, 게다가 좋은 필링 드라이버로 매우 코스트 퍼포먼스가 높다고 생각했습니다.국체 업체보다 해외 업체 쪽이 코스트 퍼포먼스가 우수한 것이 많은 듯 생각 곳도 있습니다만, 오늘은 바로 그런 것을 느끼는 하루였습니다.솔직히 그다지 "고급감"같은 것은 느끼지 않았다 니다만, "저렴한"느낌은 전혀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핀 사용자는 물론, 그렇지 않은 분들도 꽤 호평을 얻고 것 같은 드라이버입니다.매우 친근한 때문에 상당히 수비 범위도 넓다고 생각합니다.전에도 썼습 니다만, 지금은 어느 쪽인가하면 "딥"헤드보다 "shallow"헤드가 많이 요구되고있는 시대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그 샤로헷드로 드라이버도 예전에 비해 상당히 발전하고 온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예전에는 "공 오르기 쉬움"만이 도드라져 정작 비거리 성능이 다소 소홀히되어 버리고있는 드라이버도 많이 있었 습니다만, 최근에는이 드라이버처럼 모두 양립할 수있는 클럽 가 눈에 왔습니다.느낌이 좋은 것이 큰 플러스라고 생각했지만, "지금까지 본 적이 처음이다 · · ·."라는 느낌은 정직하지 못했습니다.그러나 고성능 것은 틀림없을라고 생각합니다."좋은 느낌" "치기 쉬움" "취급 용이성"그리고 "비용"이 매우 높은 우수한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