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원장 친구들이 방문하여 나는 운전 기사로 섬겼지요! 맛집은 이미 예약해 놓아 밥상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곤드레 돌솥밥과 된장찌개에 수육과 메밀전 등 정갈한 반찬들이 펼쳐저서 보기만해도 입맛이 솟고 행복하군요!
뜨거운 돌솥밥 뚜껑을 여니 흰김이 환영하였고 초록잎으로 덮어 있었습니다. 하얀 빈그릇에 김이 모락모락 오라오는 하얀 쌀밥과 초록잎 곤드레를 퍼담아 양념장과 고추장도 조금, 된장찌개도 조금씩 넣고 버무렸습니다.
그리고 한숟가락 퍼서 맛보니 풋풋하고 구수한 깊은 맛과 향이 미치게 하는군요!
부드랍고 육즘이 풍부한 수육과 무 초무침도 함께 맛보니 그 맛 잊을 수 없더군요. 메밀전, 계란말이 등 반찬도 한 점 한 점 맛보았습니다.
기본반찬은 메밀전, 계란말이, 깍두기, 열무김치, 버섯, 가지볶음, 단호박, 조림 깻잎, 청포묵 등 한상 가득이며, 곤드레 돌솥밥과 수육과 된장찌개로 마지막엔 누릉지 숭륭까지 풍만합니다.(1인당 12,000원)
바로 옆에 까페261 바이브(Vibe)가 있는데, 뜰아레에서 밥 먹은 영수증 가지고 가면,10%할인 됩니다.
아름다운 분들과 깊어가는 가을단풍, 화려한 자연 속에서의 밥상은 환상적 기쁨입니다!
행복한 밥상을 끝내고 카페뜰에서 펼쳐지는 시내 전경을 바라보며 사진도 남겼습니다!
뜰아래 맛집은 충주 연수동 산기슭에 있습니다. 단풍이 수려하고 화창한 날, 충주시내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산기슭에 자리하고 있었고, 곁에는 바이브 카페(Vibe Cafe)가 나란히 있습니다. 깔끔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져 있고, 주차장도 넓었습니다.ㅎㅎㅎ!
바이브 카페(Cafe Vibe)는 뜰아래 맛집과 나란히 있으며, 창밖으로는 충주시내와 계명산 자락 동네 전경이 펼쳐집니다! 건강밥상도 즐기고 카페에서 차와 다과로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