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황〇미(추오정 남원추어탕) 후원자님을 칭찬합니다!
○ 후 원 처 : 추오정 남원추어탕(후원자 황〇미)
○ 주 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승로 69번길 2
(☎032-875-0977)
“어르신들이 추어탕을 맛있게 잘 드시는지요?~라고 물으며 추어탕을 내어 주시는 후원자”
언제나 선한 웃음으로 기다렸다는 듯이 반갑게 맞아 주시며 정성껏 끓인 추어탕을 내어주시는 모습으로 감동을 주는 추오정 남원추어탕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추오정 남원추어탕(후원자 황〇미) 후원자님은 2024. 3월에 저희 센터와 인연이 되어 현재까지 매월 정기적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총 21회에 걸쳐 4,780,000원 상당의 추어탕을 후원해 주고 계십니다.
처음 인연은 생활지원사 정〇경 선생님이 감기를 심하게 앓고 식사를 못하시는 어르신을 모시고 뜨끈한 추어탕 한 그릇 사드리려고 갔는데 입맛 없다던 어르신이 한 그릇 뚝딱 드시는 모습에 용기를 얻어 이렇게 맛있는 추어탕을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도 드리고 싶다고 후원을 부탁드려 아름다운 인연은 시작 되었습니다
이 글은 그날 방문해서 추어탕 한그릇 뚝딱 드신 어르신이 추어탕 사장님께 전해달라며 쓰신 감사편지 입니다
“추오정남원추어탕 사장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미추홀구 주안3동에 살고 있는 90세 노인입니다.
사장님이 주시는 추어탕을 먹으며 건강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어찌 이리 착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있을까요.
하늘이 복을 내려 자손만대까지 복 받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기도하겠습니다
사장님 언제나 몸 건강 하세요”
현재 추오정남원추어탕은 매월 여러 생활지원사 선생님들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80명분~100명분의 추어탕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폭염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뛰어다니신 생활지원사 선생님들도 이 자리를 빌어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추오정 남원추어탕 후원자께서 “찬바람이 나면 더 많은 어르신들께 추어탕을 드릴수 있도록 해보자”며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사장님은 우리 어르신들께는 보약과도 같은 분이십니다. 추어탕은 사람 몸을 건강하게 하지만 사장님의 나눔 실천은 모든 이의 마음을 건강하게 합니다.
더욱 번창하시고 건강하셔요.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2024.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