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When Computers Went To Sea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외부센서와 지휘통제 지휘통제 지휘통제상 문제로 후티 반군의 공격은 '군집공격'이 아닌 제파공격에 그침
위종민 추천 0 조회 121 25.05.26 15:4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27 10:59

    첫댓글 제파 공격이었는데도 아찔한 순간이 있었다니... @.@

  • 작성자 25.05.27 13:33

    순항미사일이나 ASBM들의 수준 모두 모두 기술적으로 뛰어나지는 않았을 거고요. A2AD 버블 안에서 활동이 가능하고, 원점을 타격할 수 있는 조건에서도 아찔한 순간이 연출됐다면 서태평양에서 미해군 항모전단이 중국 가까이 진입하는 건 개전 후 꽤나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