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어제 제 오토바이 나왓습니다...
데충 장비 포함 자동차 구조 변경 까지 450들엇고요....
오토바이 값 하고 튜닝비 포함 하여 310 만원 조금 더들엇네요...
타이어는 앞뒤 모두 미쉐린거 장착 햇습니다..
뒤에 십만원 앞이 7만원인가? 7만5천원인가 하고요...
장착비는 1개당 2만원,,..들엇습니다..
밑에 사진은 제 바이크 튜닝 한 전체 사진입니다..
최고 속도는 대기어 소기어 다 바꿔서인지 95킬로 나오고요..
75킬로 까지는 힘이 좋아서인지 금방 속도 붙습니다...
순간속도가 엄청납니다...
밑에 사진은 대기어 바꾼 사진 입니다...
체인은 기존에 잇던게 약하다고 하여 금장으로된 굵은 체인으로 바꿧습니다..
실제로 보면 대기어가 디스크 브레이크 보다 큽니다..
밑에 사진은 뒷모습인데...디스크브레이크 보다 대기어가 크다는걸 보여줄려고 햇는데..
잘 안나온거 같네요...
바퀴작업은 구형RX휠을 사용 햇고...바퀴살은 수입 바이크 해체 하여 넣엇습니다...
왜그렇게 햇냐면요...
신형 RX 허브가 훨씬 커서 다른거는 안맞습니다..
그래서 신형 허브는 그대로 사용 햇고 휠하고 바퀴살만 바꾼것입니다...
앞뒤 바퀴 전부 그렇게 작업 햇습니다..
밑에 사진은요 깍두기 타이어 이라서 공도 주행이 위험 하다고 하여..장착 햇습니다..
근데 실제로 타보니 위험 하진 않더군요,,,
그리고 제가 바이크 타고 장거리 가는걸 싫어 하거등요...
저는 주로 오프 이동을 할꺼니깐 차에 캐리어 장착 햇습니다..
캐리어 견인 장치(히찌)28만원...구조변경 16만원 캐리어 60만원 줫습니다..
위 모든 작업은 오프로드 전문 바이크인 서울 충신동에 소재 하고 잇는 충신 모터스에서 작업 햇습니다..
네이버 인가 다음 에서인가 검색 하면 홈페이지 나옵니다..
관심 잇는분들은 거기 상담 하세요...
이상 입니다..
출처: RX125SM 매니아 동호회 원문보기 글쓴이: 콩하나
첫댓글 이해가 안되네..ㅡㅡ;; 400마넌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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