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국공학대학교 게임공학과
 
 
 
카페 게시글
▶∙∙∙∙∙∙∙『게임비평』 [게임감상] [PC]웨스트우드사 불후의 명작 "녹스"
이찬영[09/주A] 추천 0 조회 722 09.03.17 13:57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3.17 15:26

    첫댓글 아 이게임 암 레벨이나 캐릭의 자체능력치보다 어드벤처와 멀티플레이 게임을 중심으로 만든 명작이었죠. MMORPG치고 엄청 참신했는데 비슷한 시기에 디아블로2출시크리떠서 망했져 지못미ㅠㅠ

  • 09.03.18 02:02

    제 기억에는 레벨이 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아마 만렙이 10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멀티플레이에서는 만렙(10)에서부터 시작하구요. 개인적으로 멀티에선 소환사로 석궁 원샷원킬의 재미를 보거나 법사로 데스레이를 갈기던 기억이 나네요.

  • 09.03.18 02:16

    이야~ 녹스...웨스트우드 온라인 들어가서 마법사로 데스레이(히트시 100%즉사)전 방 들어가서 놀던게 엇그제 같은데... 정말 명작!! 한글화도 잘되있고...하지만 디아2때문에 금방 부록CD로 전락해버린 비운의 게임

  • 09.03.18 23:31

    너무재미있었는데 ..헤헤

  • 09.03.18 23:48

    쬬엔좁(마법미사일),에쎠에쎠(픽시스웜),뚜와(힐?), 쩖안~(파이어볼) 두둥 촹~(데쓰레이) 예이~~(버서커차지였나 ㅎ)

  • 09.03.19 01:58

    아니 이거슨 녹스

  • 09.03.20 22:50

    녹스다 ㅠㅠㅠ 소환술사가 짱이죠 ㄱ=... 지승윤님... 그거 케스팅할때 주문외우는건가요 ㅋㅋㅋㅋ

  • 09.03.22 16:06

    데스레이!!!!!!!!!!!!

  • 09.03.28 22:37

    헐 이거 초등학교 때인가 중학교때인가 밤에 불꺼놓고 몰래하다가 귀신만나서 죽어서 오줌 지렷.....

  • 09.12.07 21:42

    전사가 가장 약했던? 기억이;

  • 10.02.25 18:45

    전사가 약하진 안는대 돌진기술 패널티스턴땜에 안습햇지. 스킬도 적구

  • 10.03.10 11:11

    아빠가 인터넷 끊엇을때 하던 게임이다..

  • 10.03.11 23:08

    녹스 마법사로 거의 끝 미션까지 갔었는 데 길막혀서 관뒀다는... 갠 적으로 디아블로 보다 액션성이 더 좋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