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조작 인천공항 매각 한미 FTA는 매국노 MB본색
MB지지율 20%대? 박근혜 26.6%>안철수24.8%?? 웃기네
'MB가 수면시간이 적은 이유는 국가-국부를 팔아먹을 궁리를 할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인천공항 파는 짓이나 FTA 밀어붙이는 짓이나..' '내곡동은 입주 못하니..인천공항만이라도 가지겠다는 가카의 악착같은 곤조똥 놀라워라'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탄핵 밖에 답이 없네' '결국 마각을 드러내는구나. FTA를 죽어라고 밀어붙이는 주요한 이유가 인천공항 매각이 아닐까?'
지난 8일 교육과학기술부가 발표한 중학교 새 역사교과서 집필 기준에 해방이후 친일파 청산노력, 독재자 이승만과 5.16 쿠데타-박정희 독재, 신군부의 정권장악과 전두환 군사독재, 5.18광주민주화운동, 6월 민주항쟁 등 대한민국 현대사를 바꾼 역사적 사실들을 삭제-조작해 파문이 일고 있다.
이는 뼛속까지 친일-친미라는 MB가 3년째 5.18 광주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치 않고 친일-하청-도청방송 KBS가 친일행적을 갖고 있는 백선엽을 전쟁영웅으로 미화하고 뉴 라이트 식민사관을 떠벌리는 한나라당과 수꼴들이 독재자 이승만을 건국의 아버지로 둔갑시키고, 반성없는 일본정부의 과거사-역사교과서-독도영유권 문제를 외면하고 미래지향적 한일관계를 씨부리고, 지난달 26일 안중근의거 102주년 기념식장에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가 조화를 보낸 것의 연장이자 결정판인 것이다.
역사의식 없는 MB정부와 매국노 ㅄ좀비들이 이념-정치적으로 역사를 왜곡해 만든 친독재-친일 역사교과서로 국민들, 특히 자라라는 미래 세대들에게 식민지 노예근성과 독재근성을 심어주려 하는 것이다. 누가 반민주-반인권-반교육-반역사적 친일-독재정권 아니랄까봐 저 쥐랄인 거다.
그 가운데 국회가 인천국제공항 매각 계획을 백지화시켰음에도 '고용대박' 개 드립을 날려 욕을 바가지로 쳐 먹은 박재완 기획재정부 장관이 14일 매각 추진 방침을 재차 밝혔다 한다. 특히 관련 예산을 삭감해 인천공항 매각 백지화를 시켰던 국회가, 내년 총선을 앞두고 자신의 지역에 선심성-민원성 예산이 삭감될 수 있다는 MB정부 압박-경고에 굴복해, 한나라당 등이 매각 계획을 부활시키려는 움직임까지 보이고 있다 한다.
*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80626
세계최고의 인천국제공항, 국가 기간산업을 외국자본을 헐값에 팔아서 지역구 건설예산에 반영하겠다는 매국노 MB정부의 꼼수에 국개의원들이 동조하고 있는 것인데, 망국적인 한미FTA를 강행처리 하려는 매국노MB와 국개의원들에 대한 국민적 심판-응징이 절실한 시점이다.
이 가운데 14일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의 주간 정례조사 결과 MB의 국정수행 지지율이 26.6%로 전주보다 또다시 1.0%p 하락했다고 하는데, 여전히 20% 지지율이라니 웃기지도 않는다.
또한 대선후보 지지율에서 박근혜가 26.6%로 1위를 유지했다는데, 지난 11일 쥐라시 동아일보가 발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안철수 원장이 박근혜에게 10%p에 달하는 차이로 우위를 보인다 했다. 아무리 다자구도와 양자대결이란 변수가 있다 해도, 기만적인 여론조사는 역사조작과 국부유출만큼 해롭기 그지없다.
부글부글 도가니처럼 들끓고 있는 민심을 전혀 대변치 못하니 말이다. 여하간, 한 네티즌의 말처럼 뼛속부터 친일-친미라는 매국노를 처단하기 위해서는 탄핵밖에 답이 없다.
출처 : 성와대 등
첫댓글 비관적인 생각을 하고 보면 모든게 비관적입니다 우리의 대통령이 나라일을 망하게 할려고 하겠습니까 아무리 좋은 정책도 장.단점이 있기마련입니다..
쫌 조으마 해딱 엎어지는 울들이 더 문제~~~앙그른가에~~!?
울들 손으로 뽑아놓고 ~
돌아서마 우에 말도 그꾸많코~~!!츠암~~
하기사 들어갈때 맘캉 나올때는 완죤 다른 짓을
눈깜짝안하고 버젓이 해댕께 것도 문제~~~이래도 저래도~ㅋㅋㅋ
모든것은 정치 신의가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