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바다'를 만들기 위한 한 걸음
바다는 항상 인간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으며 음식, 운송 및 무역의 원천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역사를 통틀어 예술가, 작가 및 시인에게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제28회 바다의 날을 기념하여 제27회 전국 문예 대회가 개최되어 바다의 아름다움과 중요성을 기념합니다.
행사 기획위원회는 참가자와 참석자를 바다 문화에 완전히 몰입시키기 위해 해양 도시 부산에서 문예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해양 도시는 바다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하여 행사를 위한 완벽한 배경을 만듭니다.
이번 대회는 바다에 대한 열정을 가진 전국의 모든 시민, 청소년에게 열려 있습니다. 웅변, 시, 산문, 예술 등의 범주로 나뉩니다. 참가자는 바다를 주제로 출품작을 제출해야 하며, 심사위원단이 제출물을 평가하고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행사 기획위원회는 이 행사가 특히 청소년들에게 바다와 인간의 삶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고무시키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미래 세대를 위해 바다와 그 자원을 보존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금번 문예 대회와 그 주변 활동은 젊은이들이 바다에 대한 창의력과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제28회 바다의 날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제27회 전국 문예 대회는 바다와 바다가 인간의 삶에 미치는 의미를 기념할 수 있는 기회도 될 것입니다. 이 행사는 젊은 작가와 예술가의 재능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바다와 그 자원 보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입니다. 참가자가 구상한 대로 찬란한 문화가 피어나는 '예술의 바다'를 만들기 위한 한 걸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