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 목요일, 작은나눔ESG봉사회(회장 김순섭)는 서부종합사회복지관한경센터(관장 문은정)에 지역사회 사랑 나눔을 위한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작은나눔ESG봉사회 회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전달한 것으로, 따뜻한 나눔과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김순섭 회장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후원금이 복지관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작은나눔ESG봉사회 역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작은나눔ESG봉사회는 비영리민간단체로 약 120여명의 회원들로 이루어져 독거어르신 밑반찬 전달 봉사, 주간보호시설 이미용봉사, 중고등학교 장학금 전달 등 지역사회에 따듯한 온기를 전하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03년 4월 1일 개관이래 섬김, 나눔, 사랑의 실천적 가치로 복지 나눔을 통해 서부지역(애월읍·한림읍·한경면)의 지역주민에게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월읍, 한림읍, 한경면 지역을 중심으로 한 제주 서부지역의 사회복지,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결손가정의 가족 기능 강화, 저소득 가정의 자립, 지역사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행복공동체 완성, 후원금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