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정읍교육지원청 공고 제2011-65호 조달청공고번호 20110518265-00 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공음초 1교(부안초)급식소개축 및 조명시설개선 전기공사
나. 공사현장 : 전라북도 고창군
다. 공사기간 : 건축 준공기한과 동일
라. 공사개요 : 급식소개축 및 조명시설개선에 따른 배관배선 및 기구취부 전기공사
공음초,부안초 급식소 개축 각1동- 전력간선공사, 전열설비공사, 전등설비
공사, 통신설비공사
공음초- 조명시설개선(교실 13실, 복도 1층, 2층)
마. 공사추정금액 : 72,804,000원(추정가격 : 66,185,454원, 부가세 : 6,618,546원)
바. 기초금액 : 72,804,000원
사. 현장설명 :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우리청 시설담당 김광용, ☏ 530-3081)
아. 전자견적 개시 및 마감일시 : 2011. 5. 24(화) 10:00 ~ 2011. 5. 27(금) 10:00
자. 전자견적 개찰 및 장소 : 2011. 5. 27(금) 11:00 우리청 학교현장협력과 입찰집행관 PC
차. 본 입찰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마감일시는 2011. 5. 27(금) 15:00로 하며 2011. 5. 27(금) 15:3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쟁입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 대상 공사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에 따른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
나.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미 등록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전자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신청서는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다.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목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원가계산및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전자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와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 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44호 2010.12.30) 제6장 공사입찰 유의서 제14 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7.745%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 규 제331호, 2010.10.26.) 제3절-1-나-8)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 며, 각서(별지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및 전자견적 준수사항
가. 우리청에서는 「맑고 투명한 교육행정」을 구현하고자 우리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경쟁입찰 공사․물품․용역 및 계약금액 500만원 이상의 공사․물품․용역의 수의계약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나. 우리청에서 발주하는 전자견적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우리청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유의사항
가. 전자견적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30호 2010.10.26) “제1장 9절 공사의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사후 정산하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위 보험료를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산 장애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 및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입찰정보」, 우리청홈페이지(http://www.jbjue.kr)「알림마당/입찰공고」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청(학교현장협력과 재정지원팀 ☏ 530-3061 강동균, 시설2팀 ☏ 530-3081 김광용)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 5. 23.
전라북도정읍교육지원청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