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변경목록에는 언급되어있지만 (탱커 서포터) 판테온, 파이크, 쓰레쉬 변경은 뺐다고합니다.
그리고 카사딘과 그림자 검 아이템이 하향 목록에 추가되었으며 어제 상향 목록에 있던 자르반 4세가 없어졌지만 현재 PBE에서 변경된 상태라고합니다.
챔피언 상향
케일
● 기본 지속 효과 이동 속도: 8% >>> 10%
● E 적중 시 피해 주문력 계수: 20% >>> 25%
● E 사용 시 잃어버린 체력 비례 피해: 8~10% >>> 8~12%
리 신
● Q 추가 공격력 계수: 100% >>> 120%
● E가 이제 (추가 공격력 계수에서) 총 공격력 계수가 되었습니다. (1레벨은 동일, 이후 더 좋아짐)
● E 둔화: 20~60% >>> 20~80%
케인
● 그림자 암살자 기본 지속 효과 추가 피해량: 13~40% >>> 15~45% (레벨 비례)
● 다르킨 학살자가 아닐때 Q 피해량: 75/95/115/135/155 (+65% 추가 공격력) >>> 70/90/110/130/150 (+80% 추가 공격력) (참고: 다르킨 학살자 라아스트는 다른 피해 계수를 지니고 있으며 바뀌지 않았습니다.)
트런들
● 춤 감정표현이 이제 이동 속도에 따라 빨라집니다.
● W 재사용 대기시간: 18~14초 >>> 16~12초
르블랑
● 5초당 마나 재생: 6 >>> 8
● 성장 마나 재생: 0.8 >>> 1
● Q 마나: 50~70 >>> 50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60~30초 >>> 50~30초
탱커 서포터
● 알리스타, 브라움, 노틸러스, 파이크 상향. 쓰레쉬와 라칸은 조정
알리스타
● 기본 지속 효과 - 승리의 포효 자기 자신 체력 회복 :: 23~142 >>> 최대 체력의 5% (약 40% 상향)
● 기본 지속 효과 - 승리의 포효 아군 체력 회복 :: 46~284 >>>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6% (약 15% 하향)
● Q - 분쇄 마나 소모량 :: 55~75 >>> 50~70
● Q - 분쇄 주문력 계수 :: 50% >>> 70%
● W - 박치기 마나 소모량 :: 65~85 >>> 50~70
● W - 박치기 주문력 계수 :: 70% >>> 90%
● E - 짓밟기 마나 소모량 :: 50~90 >>> 50~70
● E - 짓밟기 주문력 계수 :: 40% >>> 70%
브라움
● 기본 체력 재생 :: 8.5 >>> 10
● 기본 체력 :: 610 >>> 640
● 기본 지속 효과 - 뇌진탕 펀치 대상 중첩 쌓이지 않는 시간 :: 8/6/4초 (1/7/13레벨) >>> 8/6/4초 (1/6/11레벨)
● Q - 동상 재사용 대기시간 :: 10~6초 >>> 8~6초
노틸러스
● 기본 지속 효과 - 강력한 일격 추가 피해량 :: 8~110 >>> 14~116
● W - 타이탄의 분노 마나 소모량 :: 80 >>> 60
● W -타이탄의 분노 보호막 :: 40~80 + 최대 체력의 8~12% >>> 50~90 + 최대 체력의 8~12%
● E - 역조 피해량 :: 55~175 + 30% 주문력 >>> 55~195 + 50% 주문력
라칸
● Q - 빗나는 깃털 피해량 :: 70~250 + 70% 주문력 >>> 70~290 + 90% 주문력
● Q - 빗나는 깃털 체력 회복 :: 30~115 >>> 40~210
● W - 화려한 등장 주문력 계수 :: 70% >>> 80%
챔피언 하향
아무무
● Q 마나 소모량: 40~60 >>> 45~65
● E 피해량: 80/110/140/170/200 (+50% 주문력) >>> 65/100/135/170/205 (+50% 주문력)
카사딘
● E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초 >>> 0.75초
● E 피해량: 80~180 >>> 60~180
● 궁극기 피해량: 80~120 >>> 70~110 (중첩들 또한 하향)
자크
● W 피해량 주문력 계수: 주문력 100당 4% >>> 주문력 100당 3%
● E 피해량: 60~260(+90% 주문력) >>> 60~240(+80% 주문력)
크산테
● Q 띄우기 지속 시간: 1초 >>> 0.65초
● Q 기절 지속 시간: 1~1.25초 >>> 1초
● W 최소 기절 지속 시간: 0.35/0.45/0.55/0.65/0.75초 >>> 0.3/0.35/0.4/0.45/0.5초
● W 궁극기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추가 방어력&추가 마법 저항력의 65% >>> 추가 방어력&추가 마법 저항력의 85%
체계 상향
과다 치유 룬
● 보호막: 10 + 최대 체력의 9% >>> 20~300 (레벨 비례) 5레벨 이후 상향입니다.
체계 하향
초반 정글 갱킹
● 간식 골드: 30골드 >>> 20골드 (*역주: 초(s)로 잘못 적은듯)
● 대형 몬스터 경험치: 75 >>> 85
● 투명 와드 장신구 재사용 대기시간: 240~120초 >>> 210~120초
● 포탑 피해량: 162~344 (0~14분) >>> 182~350 (0~14분)
그림자 검
●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50초
● 원거리 딜러가 와드에 주는 피해: 3 >>> 2
● 더이상 함정을 즉시 파괴하지 않습니다.
체계 조정
광휘의 미덕
● 총 가격: 3000골드 >>> 3200골드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90초
● 최대 체력 증가: 10% >>> 15%
● 총 체력 회복 :: 최대 체력의 8% >>> 최대 체력의 12%
● 스킬 가속 획득 오오라 삭제
● 체력 회복량이 더이상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습니다.
강인함
● 강인함을 부여하는 대부분의 항목들이 이제 곱연산으로 쌓입니다. (강인함 중첩이 대부분 하향되었습니다.)
첫댓글 아 자르반 왜애애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