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증권형토큰 오퍼링 STO 증권 부채 실물자산 부동산 미술품 골동품 STO 마케팅 전략 가이드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STO의 이점
전통적인 사모 주식 제공과 비교하여 STO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자본을 조달할 수 있는 보다 투명하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STO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거래가 공개 원장에 기록되므로 자금 및 보안 보유자의 이동을 더 쉽게 추적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STO는 증권 규정의 적용을 받기 때문에 투자자는 사기 또는 잘못된 관리 시 더 큰 보호와 법적 수단을 갖게 됩니다.
Web3 마케팅 – STO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
성공적인 STO의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강력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암호 화폐 초기에는 많은 프로젝트가 많은 마케팅 노력없이 ICO를 통해 상당한 양의 자본을 조달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경쟁이 치열 해지고 규제 당국이 ICO를 단속하기 시작함에 따라 특히 규제가 심한 STO 공간에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증가했습니다.
Web3 마케팅은 부인할 수 없는 STO의 주요 방법입니다. Web3는 블록체인 기술의 분산되고 상호 운용 가능한 특성을 말하며 Web3 마케팅은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및 기타 Web3 기술을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여기에는 콘텐츠를 통해 강력한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고, Discord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지지자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Twitter 및 기타 온라인 채널과 같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STO에서 NFT의 역할
성공적인 STO의 또 다른 핵심 요소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의 사용입니다. NFT는 예술 작품, 가상 부동산 자산 또는 디지털 주식 인증서와 같은 특정 항목의 소유권을 나타내는 고유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NFT를 STO의 일부로 사용함으로써 회사는 투자자에게 보다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산의 소유권을 추적하고 확인하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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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를 시작하는 프로세스
그렇다면 회사는 어떻게 SEO를 사용하여 자금을 조달하고 제품을 마케팅할 수 있습니까? 관련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할 보안 토큰의 유형을 결정합니다. 보안 토큰에는 회사의 소유권을 나타내는 주식 토큰과 회사에 대한 대출을 나타내는 부채 토큰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적합한 유형의 보안 토큰을 선택하고 각 유형의 법적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철저한 법률 및 규제 분석을 수행합니다. STO는 증권 규정의 적용을 받기 때문에 모든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법률 고문과 협력하고 적절한 규제 당국에 등록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마케팅은 성공적인 STO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여기에는 웹 사이트를 만들고, 지지자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오퍼링은 일반 대중이 아닌 공인 투자자에게만 판매 될 수 있으므로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법률 고문과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TO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모금 절차를 용이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STO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스마트 계약 생성, 투자자 온보딩 및 토큰 발행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STO 플랫폼을 주의 깊게 조사하고 비교하여 요구 사항과 예산에 맞는 플랫폼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STO에 대한 스마트 계약을 생성하거나 플랫폼에서 작성하도록하십시오. 스마트 계약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계약 조건이 코드 줄에 직접 작성되고 일반적으로 블록 체인에서 변경할 수없는 자체 실행 계약입니다. 스마트 계약은 제공되는 보안 토큰의 유형, 토큰 가격, 토큰에 대한 제한 또는 조건을 포함하여 STO의 조건을 설명합니다.
마케팅
ICO와 STO 모두에서 마케팅 할 수있는 사람은 제한되어 있지만 STO 마케팅에는 일반적으로 정교한 투자자 규정이 제공되므로 오퍼링이 미국에 등록되어있는 한 미국의 투자자에게 STO를 잠재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지만 공개 소셜 미디어에서 멀리 마케팅하는 모든 마케팅을 이동합니다. 트위터, 디스코드 또는 Web3 또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기타 요새를 포함합니다.
결론적으로 STO는 각각 고유하며 상당한 법적 및 마케팅 장애물이 있습니다. 귀하의 프로젝트에 대한 마케팅 계획 및 제안을 설계하기 위해 증권법 및 암호화폐를 전문으로 하는 면허가 있는 변호사 및 경험이 풍부한 Web3 마케팅 회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