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룽 자사호 가격 장용 자사호의 경매 가치는 왜 이렇게 높습니까?蒋蓉紫砂壶拍卖价值为什么这么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중국은 급속한 경제발전을 거치면서 부가 급등한 반면 국민의 문화적 소양은 높아지지 않아 국제적 명성에 걸맞은 문화적 이미지와 목소리, 강력한 '국가 이미지'가 필요하다.문화산업은 미래 중국의 '국가전략'이다.문화산업의 많은 분과 중 예술산업은 창작의 축적이 풍부하고 산업사슬이 단순하며 거래가 유연한 업태의 분과이다.2009년 '예술금융산업'은 두터운 박발(迅發) 양상으로 급성장했다.예술금융은 예술품을 금융 도구로 바꿔 개인과 기관에 금융자산을 편입시키는 재테크 방식이다.
예술과 금융 사이에 가로놓인 큰 문제는 예술품의 유동성이다.증권이나 부동산과 달리 예술품 시장은 여전히 국내에서는 미미하고 예술품의 진위 감정과 평가도 모호해 시장에서 표준화된 금융 상품으로 받아들여지기 어렵다.이번에는 딜로이트 아시아 파트너인 친이와 핑안은행 건강문화관광사업부 펑샤오잉(冯英英) 부사장이 이 문제를 놓고 한 차례 팽팽한 토론을 벌였다.
장룽은 생각이 빠르고 재기가 뛰어났으며 70여 년 동안 예술에 종사하여 평생의 정신을 자사(顺沙) 사업에 효도하였다.그녀는 자주색 모래 예술에 대해 매우 심오하고 명확합니다. 예술은 발견, 정제, 얇은 머리카락의 두껍고 솜씨는 단련되고 스스로 성취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자사호예는 문화와 무예가 어우러져 축적된 결과이며, 모든 예술과 마찬가지로 손재주가 예술의 기초이며, 예술은 사람들에게 정신적 쾌락을 주는 것이다.예술 실천에서 장룽은 동물, 식물, 꽃, 과일 및 기타 자연 형체를 예술적으로 정제하고 창조하는 데 능숙하며 자색 모래 작품에 적용하면 색상과 조형이 신선하고 예술적 아름다움과 자연적 흥미, 이미지 색상과 외모의 질감이 모두 묘미하고 천성적인 느낌을 줍니다.대부분의 창작물은 자연계의 과일, 동식물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구현 방법은 주로 바이오닉이며 작품의 이미지가 생생하고 색채가 웅장합니다.
급부상하던 자사호 경매는 2010년 시장 포석을 거쳐 2011년 신흥 예술품류로 발전했고, 중국 가덕, 베이징 한하이, 베이징 광시, 베이징 바오리, 시랭 경매 등 경매회사들이 자사호 전용 매장을 만들어 사회적 영향력을 크게 얻었다.명청 시대에 제작된 자사호는 경매 시장에서 비교적 드물고 높아졌는데, 예를 들어 2011년 바오리춘 경매의 장용금 어제시 금은채산수문 자사방호 한 점이 862만5000위안, 홍콩 크리스티춘 경매의 청나라 호박식 자사호 한 점이 704만7540홍콩달러이다.현대 유명인들이 만든 자주색 모래주전자는 경매 시장에서 종종 높은 가격을 기록하는데, 종종 한 주전자를 구하기 어렵고, 가격이 천만 위안을 넘습니다.2011년에는 자색 모래주전자 5점이 천만 위안을 넘어섰고, 모두 구징저우의 작품으로 중국 가덕춘이 찍은 구징저우와 한미림이 합작한 자색 모래제량반호 1점이 1150만 위안, 베이징 바오리추가 찍은 11점짜리 구징저우 1세트가 1782만5000위안이다.
시장에서는 장룽의 작품인 속시삼우가 1990년대 중반부터 좋은 기록을 세웠다.지난 2년 동안 예술품 시장의 발전과 함께 자주색 모래 예술품의 가치도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장룽의 연근 역류호는 폴리에서 134.4만 위안을 기록했으며 석류 나무 개구리 항아리도 89.6만 위안으로 장룽의 작품에 대한 사람들의 가치 인식을 시장의 관점에서 표현했습니다.
예술품이든 문화교류소의 예술품류 증권화 거래든 그 핵심은 예술품의 가격 책정 문제다.문교소의 예술품 거래 플랫폼은 예술품을 가상화한 전자거래 플랫폼으로 지분 가격도 평가에 의존한다.통상 문교소는 미술품을 시장가격보다 싸게 시장에 내놓아 지분 상승의 여지를 남겼다.하지만 1차 평가 때 평가가 허술하면 예술시장을 잘 모르는 투자자를 오도하기 쉽다.특히 시장에서 충분히 통하지 않는 일부 유명 예술가의 작품은 시장 검증을 거치지 않고서는 객관화하기 어렵기 때문에 제3자 평가기관의 예술품 평가가 특히 중요하다.
장용 자사호 진품 특징 및 감별 방법:
장룽은 동물, 식물, 꽃, 과일 및 기타 자연 형체를 예술적으로 정제하고 창조하여 자색 모래 작품에 자유롭게 적용하고 색상과 조형, 예술적 아름다움과 자연적 흥미, 이미지 색상 및 표면 질감이 모두 묘미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창작은 대부분 자연계의 과일, 동식물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표현 기법은 주로 바이오닉이며, 작품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색채가 화려하여 독특한 자색 모래 예술 스타일을 형성하고 있다.바이오닉 자색 모래 예술에 대한 장룽의 조예는 한 시대의 절정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장룽 자사호 자사기의 미묘함은 색이 진하고 화색이 없다는 데 있으며, 특히 자사호는 미적과 적용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그 미감을 충실하고 명확히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차를 이해하고 즐겨 마셔야 하며, 차를 마실 때 그와 교감하면 미묘함이 곧 유유히 생겨난다.커뮤니케이션에서 그것은 점점 더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점점 더 번영하는 소위 경제적 가치 때문에 간직하고 있는 한, 그러한 미적 즐거움을 얻기 위해 경쟁하기 어렵습니다.
자주색 모래 주전자의 함축성은 과장된 이미지 구조, 정교한 생산 기술 및 우수한 실용적인 기능의 세 가지 주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소위 이미지 구조는 주전자 본체의 전체 비율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 주전자 입, 스패너, 뚜껑, 단추 및 발을 말합니다.정교한 기예는 주전자의 장단점을 판단하는 기준입니다.우수한 실용적 기능은 적절한 부피와 무게, 손잡이가 잡기 쉽고, 주전자 둘레가 잘 조여지며, 주전자 입의 물이 잘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색상과 도안의 탈속화도 고려해야 한다."흙, 모양, 공, 항, 공" 다섯 글자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장룽(-2008, 1919-2008)의 별호는 린펑(林,)으로 이싱(兴興)의 첸부(潜的一个) 잠락(洛村)촌의 쯔사(砂沙) 세가에서 태어났으며 1956년 장쑤(江省)성(江任命省)의 기수 안내자로 임명되었다.장룽은 현세 중국 공예미술로 자사예술계의 '7대 노장예인' 중 하나이며 그중 유일한 여성이다.장룽(蓉在)은 바이오닉 자색 모래 예술 방면에 조예가 있어 한 시대의 잠령을 대표한다.11세 때 학교를 그만두고 집에서 자사호를 만들었으며, 20세 때 큰아버지 장옌팅(燕亭亭)을 따라 상하이로 가서 기술을 배우고 무예에 정진하여 천밍위안(陳明遠)의 작품을 모방한 적이 있었는데, 이때 작품은 대부분 꽃으로 장식되었다.이흥촉산자사상조사 건설 후 그녀는 여러 제자들을 거느렸고, 사람들은 장 가이드라고 불렀으며, 7명의 수예 가이드 중 젊은 사람들이었습니다.그녀의 작품 조형은 생동감이 넘치지만, 묘하고, 의취가 넘치고, 자생적인 예술이 위풍당당하다.
요즘 금융계에서는 현대미술에 관심이 많다.현대 예술은 매우 광범위한 개념으로 우리의 모든 문제는 출처를 추적해야 합니다. 중국 근현대 예술을 정리하고 세부적으로 다루지 않으면 현대 예술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 사이에는 문맥이 계승되는 관계가 있습니다. 결코 분할된 것이 아닙니다.이 과정에서 역사적 자원 데이터가 매우 중요합니다.
2022-01-2017:22에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