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입니다.
테일즈위버 접속 오류 관련 대응방안 안내 드립니다.
아래 방법으로 재 설치후 접속을 부탁 드리며,
재설치 후에도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버그리포팅으로 신고를 부탁 드립니다.
1. 넥슨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한 NGM 재설치
[ 넥슨 복구 프로그램 바로가기 ]
2. 테일즈위버 클라이언트 삭제 후 재설치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테일즈위버 완전히 삭제 후 자료실에서 풀 클라이언트 재설치
3. 인터넷 캐시 및 쿠키 파일 삭제 후 재실행
[인터넷 캐시 파일 제거 방법]
1. IE 7.0이상
도구->인터넷옵션->일반 탭 선택->검색 기록 섹션의 삭제 버튼 클릭
2. 구글 크롬
크롬 설정 및 관리->도구->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선택
3. Firefox
도구->옵션->기본 설정->고급->네트워크 탭 선택->오프라인 보관소 섹션의 삭제 버튼 클릭
4. Safari
도구->Safari 재설정->캐시 삭제와 모든 쿠키 제거 확인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오류 조속히 수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페 게시글
………… 테일즈공지〃
[공지]
테일즈위버 접속 오류 관련 대응방안 안내
Daks。
추천 0
조회 552
12.05.10 18:11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해도안댄.....다...
엠뱅 테섭버그나 고치지 ㅡㅇㅡ^ 미쳐고만 차라리 초기화를 하던지 이럴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