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용유초등학교 공고 제 2021-11호
1. 채용예정인원 : 1명
2. 자격요건 및 채용기준
가. 임용 대기, 명예퇴직, 정년퇴직 교원 중 희망자(교사 자격증 소지자 우선 선발)
나.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42조제1항 관련‘강사’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학습부진 강사, 방과후학교 강사 등 학생지도 관련 유경험자)
다.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자(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자격증 소지자)
라.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학년도 두드림 기초학력향상 프로그램 종료일까지
(총 36시간)
나. 근무요일 및 시간
프로그램명 | 대상 학년 | 정원 | 수업 시간 |
두드림 기초학력향상 | 3,4학년 | 5명 내외 | 매주 화 7교시(14:40-15:20) |
5,6학년 | 5명 내외 | 매주 화 8교시(15:30-16:10) |
※ 2021년 4월 13일(화)부터 프로그램 시작 예정 ※ 주 1회 40분 기준 2차시 수업 진행 (14:40 ~ 16:10)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다. 강사비 : 시간당 30,000원
4. 응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채용 방법 및 절차
실시 계획 | 일 시 |
공고 및 서류 접수 | 2021. 03. 17.(수) ~ 2021. 03. 23.(화) 24:00까지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21. 3. 24.(수) 10:00 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모집 인원의 2배수 선발) |
2차 면접 실시 | 2021. 3. 24.(수) 15:00 본교 도서관 (2층) (1배수 신청시 면접 생략) |
강사 채용 및 결과 통보 | 2021. 3. 24.(수) 17:00 이후 개별 통보 |
나. 접수방법 : 방문 접수(교무실) 또는 이메일(sinbbang@ice.go.kr)로 스캔본 제출 (면접일에 원본 지참)
다. 문의전화 : 032-746-7595 (교무실), 내선번호 201(담당교사-2시 이후 전화 가능)
라. 제출 서류
① [서식 1] 응시원서 1부
② [서식 2] 자기소개서(최종학력, 전공 등 포함) 1부 : 반드시 1매 이내 작성
③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④ 경력증명서 1부
- 활동확인서 또는 경력 확인서(타 학교 강사경력 또는 기타 증빙자료)
⑤ 관련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교사자격증, 국가 자격증 사본(www.q-net.or.kr 에서 확인서 첨부)
- 해당분야 관련 민간자격증 사본(www.pqi.or.kr 에서 조회되는 화면 캡처 첨부)
마. 추가 제출서류(최종 합격자) - 최종 합격 후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① 채용신체검사서 (결핵검사 포함,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② 결격사유 및 범죄경력조회동의서
③ 통장사본
④ 주민등록초본(최근 6개월 이내)
※ 첨부 서류 양식은 본교 양식에 맞춰 작성
※ 구비서류는 번호순대로 정리하여 클립으로 묶은 후 서류 봉투에 넣어 제출
(봉투 겉면에 이름, 부서명을 정확하게 기재 요망)
※ 학력, 경력 및 관련 자격증의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록이 인정되지 않음
5. 응시자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 서류의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다르게 기입된 경우, 제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난 경우, 그리고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또는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행정에 따라야 합니다.
라. 서류 접수자가 1명이라도 그 자격이 부족하다고 판단할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공고 내용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면접 당일에는 자기소개(1분 내외) 및 강좌의 특성, 교수-학습 계획(교재 활용 및 중점 지도 사항 포함)에 관한 사항 등을 간단명료하게 소개하실 수 있도록 준비 부탁드립니다.
2021. 03. 17.
인 천 용 유 초 등 학 교 장
※응시원서에 기재된 내용에 관한 서류만 제출
---------------------------------------------------
인천용유초등학교 공고 제 2021-11호
1. 채용예정인원 : 1명
2. 자격요건 및 채용기준
가. 임용 대기, 명예퇴직, 정년퇴직 교원 중 희망자(교사 자격증 소지자 우선 선발)
나.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42조제1항 관련‘강사’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학습부진 강사, 방과후학교 강사 등 학생지도 관련 유경험자)
다.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자(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자격증 소지자)
라.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학년도 한글돋움 프로그램 종료일까지
(총 64시간)
나. 근무요일 및 시간
프로그램명 | 대상 학년 | 정원 | 수업 시간 |
한글돋움 | 1-2학년 | 5명 내외 | 매주 화요일 6-7교시 (13:50-15:20) 매주 금요일 5-6교시 (13:00-14:30) |
※ 2021년 4월 13일(화)부터 프로그램 시작 예정 ※ 주 2회 40분 기준 2차시 수업 진행 (화: 13:50 ~ 15:20, 금: 13:00-14:30)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다. 강사비 : 시간당 30,000원
4. 응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채용 방법 및 절차
실시 계획 | 일 시 |
공고 및 서류 접수 | 2021. 03. 17.(수) ~ 2021. 03. 23.(화) 24:00까지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21. 3. 24.(수) 10:00 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모집 인원의 2배수 선발) |
2차 면접 실시 | 2021. 3. 24.(수) 15:00 본교 도서관 (2층) (1배수 신청시 면접 생략) |
강사 채용 및 결과 통보 | 2021. 3. 24.(수) 17:00 이후 개별 통보 |
나. 접수방법 : 방문 접수(교무실) 또는 이메일(sinbbang@ice.go.kr)로 스캔본 제출 (면접일에 원본 지참)
다. 문의전화 : 032-746-7595 (교무실), 내선번호 201(담당교사-2시 이후 전화 가능)
라. 제출 서류
① [서식 1] 응시원서 1부
② [서식 2] 자기소개서(최종학력, 전공 등 포함) 1부 : 반드시 1매 이내 작성
③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④ 경력증명서 1부
- 활동확인서 또는 경력 확인서(타 학교 강사경력 또는 기타 증빙자료)
⑤ 관련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교사자격증, 국가 자격증 사본(www.q-net.or.kr 에서 확인서 첨부)
- 해당분야 관련 민간자격증 사본(www.pqi.or.kr 에서 조회되는 화면 캡처 첨부)
마. 추가 제출서류(최종 합격자) - 최종 합격 후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① 채용신체검사서 (결핵검사 포함,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② 결격사유 및 범죄경력조회동의서
③ 통장사본
④ 주민등록초본(최근 6개월 이내)
※ 첨부 서류 양식은 본교 양식에 맞춰 작성
※ 구비서류는 번호순대로 정리하여 클립으로 묶은 후 서류 봉투에 넣어 제출
(봉투 겉면에 이름, 부서명을 정확하게 기재 요망)
※ 학력, 경력 및 관련 자격증의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록이 인정되지 않음
5. 응시자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 서류의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다르게 기입된 경우, 제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난 경우, 그리고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또는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행정에 따라야 합니다.
라. 서류 접수자가 1명이라도 그 자격이 부족하다고 판단할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공고 내용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면접 당일에는 자기소개(1분 내외) 및 강좌의 특성, 교수-학습 계획(교재 활용 및 중점 지도 사항 포함)에 관한 사항 등을 간단명료하게 소개하실 수 있도록 준비 부탁드립니다.
2021. 03. 17.
인 천 용 유 초 등 학 교 장
※응시원서에 기재된 내용에 관한 서류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