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분들이 이륜차고속도로통행을 가능케하기위해 노력하시는줄 압니다..
하지만 몇몇 소수의 힘으로 우리나라의 뿌리깊은 "이륜차는 사고" 라는 선입견을 없앨수는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전국적인 이륜차모임 결성이 필요합니다.
가칭 "사단법인 한국이륜차연합회"를 만드는겁니다..
이륜차캠페인이나 안전장치설치.. 교육.. 뭐등등...을 담당하는것입니다.
이 사단법인의 회원으로 가입하게되면 여러가지 도움을 얻을수 있도록 해놓고 가입을 권유하는겁니다..
이 사단법인은 공익단체이고 비영리단체이므로 정부나 지차체로부터 일정액의 지원금을 얻어낼수도있을것입니다.
수익사업도 할수있는것이지요... 할리를 직접 수입해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거나...
수리센타를 운영해서 얻은 수익을 고유목적사업에 사용한다거나... 매거진도 만들어야 하겠지요..
여기서 회장이나 임원들을 영향력이있는 분들로 선출해서..
사단법인을 대변할수있는 특정 정치인을 국회로 보내는겁니다!!
국회로 보내야합니다.
그래서.. 이륜차 자동차전용도로.. 고속도로 통행을 성사시키는 겁니다...
그러기위해선 사단법인 결성이 먼저일듯 싶습니다.
첫댓글 이륜차에 관한 안좋은 생각을 하는 가장 근본적인 문제가 중고생들이 생각없이 타고 다니며 사고치는 것때문 아닌가요? 리터급 차량들에 대해선 우호적인 것같던데~ 아닌가요? 가장 근본적은 문제부터 개도해야 한다고봅니다만~ 틀린 생각이거나 잘 몰라서 그런것이니 욕하진 말아 주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목적을 위해서 매우 중요한 그리고 옳은 말씀입니다. 저 역시 15년 account님과 같은 생각으로 이 일에 뛰어 들은 사람으로 저의 경험을 공유하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 이문협(http://www.code63.com)으로 가시여 글을 몇 개 읽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힘을 합하는 것이며, 기종 ‘이문협운동’에 동참하시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 되리라 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일반 시민들..겉으론 "위험한 오토바이~" 라는 선입견이 팽배하지만 속으로는 동경하는 시민들도 꽤 많답니다. 이륜차에 대한 편견도 없어지고 고속도로 통행도 가능해진다면 고소득층은 물론 서민들의 주요 출퇴근수단으로 이륜차가 각광받을것으로 의심하지 않습니다. 대형 이륜차 시장은 점점 커져만 가는데 제대로 된 교육기관하나 없으니 ~ 외국대기업이 우리나라 이륜차시장을 선점하기전에( 벌써 선점했는지도...) 정부가 나서서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