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택시독립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시청앞 사고 블랙박스에 브레이크등 안들어왔음
택시독립 추천 0 조회 429 24.07.02 08:3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02 10:45

    첫댓글
    노노노..
    100번 양보해서 독립님 주장이 맞다고 치더라도
    그건 현대를 비난하거나 국회를 비난할 일이 아니고
    국토부가 자동차규격에 대한 규정을 그렇게 개정하면 현대뿐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차를 팔고자 하는 모든 자동차메이커들이 그렇게 만들어 팔아야만 하는 것이고..

    근데.

    그보다 더 근본적인 예방책은 고령운전자에 대한 엄격한 자격검증 뿐입니다.

    65세 이상의 모든 운전자들은
    택시 버스 같은 운전직에는 얼씬도 못하게 하고
    (일반 회사에서도 쓸모가 없다고 내쫓을 나이가 훨씬 지난 사람들을 승객의 목숨이 달려있는 운수업에 종사하게 한다는 자체가 넌센스. ㅋㅋ)

    자가용 운전도 정기적인 검증을 통과한 경우에만 핸들을 잡을 수 있도록 그걸 국회에서 법으로 제정해야만 할것입니다.

  • 24.07.02 10:51

    국회에 그런 법을 만들 위정자들이 있을까요???
    범죄자들이 국회에 들어 앉아 법을 만들겠다고~~ㅋㅋ ㅋ
    전과자, 범죄자들에게 표를 준 유권자들은 각성 합시다.
    행주는 아무리 삶아도 행주일 뿐 인 걸 요

  • 24.07.02 10:54

    @영성
    이미 65세이상 운전자가 500만명인 시대가 와버렸습니다.
    고령운전자의 자격을 검증하여 운전면허에 제한을 주는 법제정은 언제냐의 문제만 남은것이지 반드시 만들어지게 될것입니다.

  • 24.07.02 12:09

    @차내금연 십년후엔 따블 천만명!

  • 24.07.02 10:58

    틀딱특 사고나면 급발진이라 우김

  • 24.07.02 11:01

    시청앞 역주행 가해자를 압수수색 했더니 이게 나옴. ㅋㅋ

  • 24.07.02 14:54

    순정매트 쓰자.

  • 24.07.02 18:18

    40년경력의 버스기사라는데 역주행부터 이해불가입니다~

  • 24.07.02 19:17

    경력은 40년인데
    나이가 68세라는 사실을 알고나면
    바로 고개가 끄덕끄덕.
    68이라는 숫자가 모든걸 설명해줌.

  • 24.07.04 05:22

    edr을 애매하게 만들지 말고
    실제 페달을 각각 얼마나 밟은건지도 수치화해야죠.
    그런거 안하는건 제조사가 책임회피하는거여서 무조건 절반은 책임져야한다고 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