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호선별로 민영화시켰는데 회사가 달라서
같은역인데 역사도 다르고 개찰구도 다르고 표도 다르고 요금도 다릅니다.
민영화 되서인지 요금도 드럽게 비쌉니다.
환승해야 되는데 회사가 달라서 환승하려면 4000원 추가 부담해야 됩니다.
보통 도쿄 시내 돌아다닐려면 지하철 요금으로만 만원 넘게 나옵니다 ㅋㅋㅋㅋ
대개 일본사람들이 자전거 많이 타는데 자전거 타고싶어서 타는게 아니고 그 좁은 도로에서
엔간한 거리는 전거 탈 수 밖에 없겠더군요. 교통비가 너무 비싸서리
첫댓글 아!! 그래서 일본 교통비가 그렇게 비싸군요..... 제길 우리도 그렇게 된단 말인데.... ㅈ됐다ㅜㅜ
정말 단결합시다!!!
동경에서 약 550키로 떨어져 있는 오사카까지의 신칸선(KTX같은 고속전철) 왕복에 우리돈으로 약 350,000원. 꼭 민영화 때문만은 아니지만 민영화되면 KTX는 장기적으로는 반드시 가격 엄청 뜁니다. 사회 인프라를 이익 창출의 수단으로 볼 것인가의 관점에서 이 논쟁을 해 가야 한다고 봄.
아~!!!이런 속사정이 있었구나!!!
하여튼 의료 민영화 절대 반대!!! KTX를 비롯한 공공재 민영화 절대 반대!!! 그러므로 한미FTA 저~얼대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