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요금 인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취소하는 고객 증가: 보고서
https://nypost.com/2024/01/02/media/more-customers-cancel-their-streaming-services-as-rates-rise/
보고서에 따르면 디즈니+, 넷플릭스, 훌루 같은 서비스 가격이 인상되면서 고객들은 작년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스트리밍 구독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화요일 보도한 프리미엄 스트리머의 이탈률이 전년 동기 5.1%에서 11월에 6.3%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
지난 2년 동안 AppleTV+, Amazon PrimeVideo, Max, Peacock, Paramount+, Nettflix, Hulu 및 Disney+ 구독자의 약 25%가 해당 옵션 중 최소 3개를 취소했습니다. 이는 요금 인상으로 인해 결합 탭이 밀리기 전의 15%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아웃렛은 분석 회사인 Atenna의 11월 데이터를 인용하여 8명의 스트리머의 광고 없는 월간 비용이 월 112.42달러라고 밝혔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요금을 인상하면서 마치 '좋아요, 케이블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까?'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 상승하는 생활비와 가계비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는 여섯 자녀의 어머니이자 플로리다 주 린 헤이븐에 사는 Crystal Revis는 저널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스트리머는 사용자를 다시 확보하지 않고도 콘텐츠 제작 및 라이센스에 드는 높은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수익성을 개선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아 왔습니다.
00:0103:55
5
Atenna의 데이터에 따르면 고객은 비용 상승을 완화하기 위해 더 큰 속도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취소하고 있습니다.Seanlockephotography – Stock.adobe.com
5
Hulu의 “건물 내 살인만”은 고객이 서비스를 유지하는 이유가 되었습니다.훌루
그들은 저렴한 비용의 광고 지원 계층 출시, 번들 거래에서 경쟁사와 협력, 할인 또는 무료 서비스 개월 제공 등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시도했습니다.
이미 Disney+, Paramount+를 취소한 Revis는 “Faraway Downs” 및 “Only Murders in the Building”과 같은 쇼의 본거지인 Hulu 구독을 종료할 계획이었지만 서비스에서 6개월의 시청 시간을 제공했기 때문에 구독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월 $2.99의 광고 지원 서비스 — 월 $7.99 가격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입니다.
고객들은 개인 비용을 줄이기 위해 서비스를 다운그레이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밤에 가족과 함께 Disney+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북부 텍사스에 사는 두 자녀의 아버지인 Beni Goldberg는 "저와 가족이 가장 많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oldberg는 월 22.99달러의 프리미엄 Netflix 요금제에서 월 15.49달러의 표준 요금제로 전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요금제는 가족이 서비스를 시청할 수 있는 장치 수를 제한하는 동시에 시청 해상도도 낮춥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비수기 동안 YouTube TV 구독의 스포츠 추가 기능을 취소했습니다.
분석 회사인 Antenna는 서비스를 취소한 많은 고객이 더 매력적인 콘텐츠가 있으면 스트리머로 돌아간다고 말했습니다.
5
"더 크라운(The Crown)"은 Netflix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더 많은 고객이 비용을 낮게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를 광고 수준으로 다운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데스 윌리/넷플릭스
“유지율은 단순히 새로운 구독자를 처음 확보했을 때 그 구독자를 유지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온라인 구매 내역, 청구서, 은행 기록과 같은 정보를 사용하여 스트리머에 있는 제3자 서비스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Antenna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Jonathan Carson은 "이것은 진정한 고객 평생에 걸쳐 관계를 관리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광고 지원 계획은 스트리머에게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고 기존 고객을 다시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저널은 11월에 처음으로 Disney+에 가입했거나 평가판에서 전환한 미국 고객 중 거의 60%가 광고 지원 계층을 선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5
Hulu는 Nicole Kidman과 Hugh Jackman이 주연을 맡은 'Faraway Downs'가 구독자를 취소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로이터를 통해
이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강화되었으며 Disney+의 광고 계층이 출시된 2022년 12월의 25%보다 증가했습니다.
한편, 넷플릭스에서는 11월 미국 신규 고객의 1/3 이상이 광고 계층을 선택했는데, 이는 광고 계층이 도입된 1년 전의 11%와 비교됩니다.
고객을 더욱 유인하기 위해 Verizon과 같은 회사는 Netflix 및 Max의 광고 지원 계층이 포함된 번들을 월 17달러가 아닌 약 10달러에 고객에게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번들링은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지만 고객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콘텐츠가 높은 가격만큼 가치가 있는지 평가하고 있습니다.
5
미국 최고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자 중 약 25%가 지난 2년 동안 최소 3개 서비스를 취소했습니다.게티 이미지
46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보스턴 지역에 거주하는 네 자녀의 아버지인 Brendan Byrne은 케이블 외에도 Netflix, Disney+, ESPN+, Hulu의 Disney 번들, Amazon Prime Video 및 Paramount+를 포함한 스트리밍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지만 그 가치에 대해 의문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 구독 중 일부 중.
작년 '할리우드 작가와 배우들의 파업' 이후 "현재 모든 스트리밍 콘텐츠에서 콘텐츠 부족이 명백히 드러납니다."라고 그는 The Journal에 말했습니다. '할리우드 작가와 배우들은 "현재 이러한 모든 스트리밍 콘텐츠에서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것이 명백히 드러납니다. "라고 그는 The Journal에 말했습니다.
Byrne은 “우리는 그 중 몇 가지를 줄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