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란 무엇인가?인간의 현상은 표현의 자유ㅡ언론의 자유ㅡ자신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자유'라고 할 수 있다.자유란 내가 신고 있는 고가품 고급구두를 엿 바꿔 먹어도 된다는 것이 '자유'라고 할 수 있는가?
우리들이 어릴 때 시골에서 가게도 없고,간식거리가 많지도 않았으며 엿장수 오면 낣고 떨어진 고무신발을 엿장수 한테 주고서 엿을 바꿔 간식거리로 먹었던 것은 ' 자유'라는 의식이 형성된 공유수면인 습관이 되었고,그 습관이 우리의 정체성과 정통성이 된 것이다.
고급 신발을 고물이라고 돈을 받거나 엿장수 한테 엿을 바꿔 먹는 것이 '자유'가 되는 것인가?그것은 현실과 이치에 어긋난 인간의 '망상' 과 환상적'착각' 이라고 하는 정신적 증후군에 빠져 인간 본질.본성을 잃어버린 파충류 진드기. 바퀴벌레와 같은 자유를 선택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현실이 윤석열 정권이 들어선지 5개월 되었는데,김일성 좌익 공산주의 유물론적 주체성 가진 더불유 공산당은 지금 현재가 보수.우파 정권이 들어섰다는 것을 망상하고 착각의 정신적 병리현상을 가진 작자들이 선택과 책임을 망상하는 헛상속의 망상에 빠져 있다.
MBC 방송은 민노총 집단이 총괄된 김일성 공산주의 주체성 이념사상을 펼치고 선전.선동을 하여 빨치산 작전 을 펼치는 이적집단으로 공산당 하우스라 볼 수 있다. 민노총 강령은 '민중혁명'이다.이런 강령은 세계최초 공산당 선언을 한 마르크스.엥겔스의 이론이고, 실천. 집행을 한 물질주의 변증법을 펼친 레닌. 스탈린.모택동. 김일성 이다. 여기에 대한민국 좌익 이념사상을 펼친 것이 김대중.노무현. 문재인으로서 보수우파로 바꾼 윤석열 정권은 대한민국 고유의 의식인 본질. 본성인 정체성과 정통성을 살리며 가지기 위해 대한민국 존재하는 좌익 및 김일성 주체성 이념사상을 가진자를 모조리 용광로에 넣고 용해 시켜버려야 화합과 통합된 대한민국 속의 이념사상이 일치되어 경제.정치.문화가 발전되고 세계일류 국가가 된다는 것이다.
첫댓글 국민이 MBC 방송을 보지도 듣지도 않으면 스스로 망합니다.
우리는 mbc 시청 하지않은지가 광우뻥 이후
쭉 ~ 절대로 안봅니다.
집식구가 무의식적으로 보려고 하면 돌리라고
한답니다.
MBC의 방송 스크램을 보면 좌익에 의해 국민을 좌익으로 만들기 위한 선전.선동으로 공산주의 김일성 주체성 이념사상으로 만들겠다는 의식적 의지를 가졌다는 것을 느겼는지?느꼈다면 왜 MBC 방송을 보거나 들어야 하나요?신망애 선생께서 MBC 방송이 좌익몰이를 평가하기 위해서 듣고 본다면 모르지만~
나도 마찬가지로 MBC 방송을 보거나 듣지도 않습니다.사람이 mbc방송을 자주보고 들어면 인간 정신이 세뇌되고 습관화 되면, mbc에 대한 적개심 및 대한민국 정체성과 정통성이 사라지게 되어 일상생활이 공산주의 주체성 이념사상으로 물들게 되는 것이 병리현상의 일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