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해운 대기업 AP Moeller-Maersk MAERSK.B 6.38% 증가; 녹색 위쪽을 가리키는 삼각형은 12월 30일 자사 선박 머스크 항저우(Maersk Hangzhou)에 대한 공격 이후 추가 통지가 있을 때까지 홍해와 아덴만을 통과하는 모든 운송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럽과 아시아를 오가는 싱가포르 국적 컨테이너선 머스크 항저우(Maersk Hangzhou)가 토요일 저녁 미사일 공격을 받았다고 미국이 밝혔다. Moller-Maersk에 따르면 나중에 보트 4척이 선박에 접근하여 총을 쏘고 탑승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미국은 일요일 오전 이란의 지원을 받는 예멘 반군 단체인 후티 반군이 조종하는 보트에서 발생한 화재에 인근 미 해군 함정의 헬리콥터가 출동해 보트 3척을 침몰시키고 승무원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네 번째 배는 달아났다. Houthis는 나중에 공격을 주장했으며 전투에서 10 명의 전투기를 잃었다 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오전, Hapag-Lloyd는 최근 공격에 대응하여 적어도 1월 9일까지 홍해 통과를 피하고 희망봉 주변으로 선박 경로를 변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간 경과
추가 공지
라스트 마일
2% 인플레이션을 향한 "라스트 마일"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 홍해 의 지정학적 불안으로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컨테이너 노선은 희망봉 주변의 운송 비용을 보상하기 위해 TEU당 최대 2,000달러의 추가 요금을 부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