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영하는 신박한 정리에서 윤균상, 박나래와 함께 공동 진행을 맡고 있는 배우 신애라가 지난 월요일 방영된 프로그램에서 입고 나온 의상이다.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신애라씨의 의상은 곧바로 핫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터넷에서 판매될 만큼 인기가 높은데, 노란색 꽃무늬 치마 위에 입은 군청색 티셔츠에 적그리스도의 상징인 전시안이 새겨져 있다.
협찬을 받고 아무 생각이 없이 입고 나온 것인지, 아니면 이 상징의 의미를 알면서도 협찬사의 요구를 거절하지 못해 입고 나온 것인지는 몰라도, 평소 믿음이 좋은 연예인으로 알려져 교회 간증 집회의 인기 강사(?)이기도 한 그녀가 적그리스도의 상징인 전시안이 박힌 옷을 입고 나온 이 모습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난감해진다.
이 정도면 한국 교회에서 가장 경계해야 사람들이 바로 믿음 좋다고 알려진 연예인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 글을 작성한 후 신애라씨에 관한 제보가 들어오고 있는데, 신애라 씨의 집 거실에 Mk Ultra Project의 또 다른 상징인 오즈의 마법사에 관한 그림이 걸려 있다는 제보와 신애라씨가 '새롭게 하소서'와 같은 간증 프로그램에서 CFR 회원이요 크리슬람(기독교와 이슬람의 종교 통합) 운동을 벌이고 있는 릭 워렌의 대표작 '목적이 이끄는 삶'을 홍보한다는 제보가 들어 왔다.
신애라 씨가 미국에서 공부할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그냥 모르고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의 상징이기도 한) 전시안이 새겨진 옷을 입고 나왔다고 보기도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관련 글>>설리의 고블린과 Mk Ultra Project (자살 예보?)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신애라씨의 소개로 대표적인 일루미나티인 릭 워렌이 쓴 '목적이 이끄는 삶'을 읽게 되었다는 블로그 글을 볼 수 있다.
[출처] 배우 신애라가 홍보하는 전시안 티셔츠|작성자 예레미야
첫댓글 신애라 남편 차인표는 딥스카발 좌파 문재인 연합한 것으로 판단. 문재인 촛불사기탄핵 행사에도 적극 가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