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도 한번 같은내용으로 글을 올렸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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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이탈리아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했었는데요,
아이파슬에서 핀번호 요구하는 메일이 왔었는데, 그 메일을 7일 뒤에 봐서 그때 핀번호를 입력했어요
근데 그 이후로도 배송 추적도 안되고 배송이 오지도 않길래 아이파슬에 메일을 보냈더니
핀번호를 기간내에 입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반송처리 되었다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그러면서 재구매나 환불요청을 해달라고 해서,
환불요청을 하려고 진행하였더니, 최종적으로 저에게 온 메일은 반송할 물품과 라벨지를 붙여서 반송해달라는거예요.
저는 물건을 받은적도 없는데........ 그래서 이탈리아아마존에 문의하려고 메일을 보냈더니 회신불가메일이더라구요..ㅠㅠ
저는 이제 어떻게 해야하는건지....ㅠㅠ 사이트에있는 고객센터에서도 이것저것 해봤는데.. 어려워요 도와주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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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내용으로 글을 올려서 여기서 알려주신 절차대로 이메일 보내려고 시도했는데요,,, 이메일을 보내는 절차가 너무 어려워요ㅠ
이메일을 보내려는데 그 전에 몇가지 기입을 해야하더라구요
근데 그 절차를 따라가다보면 결과적으로는 메일을 보내는쪽으로 흘러가는게 아니라
반송라벨 붙여서 자기들한테 물건을 반품해달라는 메일만 보내주고요,,,ㅠㅠㅠㅠ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큰돈을 쓴거라... 반환을 꼭 받아야하는데ㅠ 도와주세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