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발진이도 가해 운전자의 피해자일 뿐입니다. 운전자가 발진하도록 지시를 해서 발진한것 뿐인데 막상 사고가 나고나니 운전자는 쏙 빠지고 발진이 탓을 하고들 있지요. 자동차 메이커도 사실은 죄가 없습니다. 성능좋은 차를 만들어 팔았고 구매자의 발진명령에 충실하게 발진을 하도록 만들었을 뿐인데 다들 발진이 탓 메이커 탓을 하고들 있으니. 이거 정말 환장할 노릇인거지요. 죄없는 발진이와 메이커를 이제는 놓아주고 운전자에 대한 철저한 검증과 훈련이 필요한 때입니다.
첫댓글 아홉 명의 귀한 목숨을 잃은 참사에서
사고현장에서 가까운 강북 삼성병원도 있는데요.
다 서울대학병원으로 간 것 같은데
이런 끔찍한 사고가 있을 때
가장 가까운 병원 근무자 중 외과의사를 현장에 가장 빠른 방법으로 투입하는 방안도 연구해 볼 일입니다.
외과 의사가 투입되어 후송될 위급상황 환자는 골든타임 안에 병원에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며
부상이 경미하면 현장에서 의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발진이도 가해 운전자의 피해자일 뿐입니다.
운전자가 발진하도록 지시를 해서 발진한것 뿐인데 막상 사고가 나고나니 운전자는 쏙 빠지고 발진이 탓을 하고들 있지요.
자동차 메이커도 사실은 죄가 없습니다. 성능좋은 차를 만들어 팔았고 구매자의 발진명령에 충실하게 발진을 하도록 만들었을 뿐인데 다들 발진이 탓 메이커 탓을 하고들 있으니.
이거 정말 환장할 노릇인거지요.
죄없는 발진이와 메이커를 이제는 놓아주고 운전자에 대한 철저한 검증과 훈련이 필요한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