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봄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 컬러는 바로 ‘래디언트 오키드(radiant orchid)’다.
톤 다운된 파스텔 퍼플로, 화사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오묘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컬러다. 지난 S/S시즌 런웨이에서는 이 컬러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과 뷰티 테크닉이 다수 선보여지며 올 봄 핫 트렌드 컬러로 떠올랐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는 5가지 톤의 ‘래디언트 오키드’ 컬러 아이라이너를 하나에 담은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미니 THE COLOR OF 2014’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미니 THE COLOR OF 2014는 2014년 핫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미스터리한 래디언트 오키드의 5가지 컬러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오묘한 난초빛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밝은 톤의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의 젤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편리한 오토 타입 용기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미니 젤프레소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효과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래디언트 오키드 컬러의 팬톤 칩을 연상시키는 틴 케이스 용기에 5가지 미니 젤프레소가 담겨져 있는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나 가방에 휴대하기 용이하다.
클리오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미니 THE COLOR OF 201’는 온라인 클럽클리오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clubcli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