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한 가족' 박초롱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에이핑크 박초롱이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불량한 가족'(감독 장재일)은 음악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유리(박초롱 분)가 우연히 다혜(김다예)의 특별한 ��n.news.naver.com
에이핑크 박초롱이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박초롱은 첫 스크린 데뷔작인 '불량한 가족'에서 내성적이지만 모두에게 따뜻한 유리 역을 맡아 박원상, 김다예, 도지한 등과 호흡을 맞췄다.
엑스포츠뉴스와 인터뷰를 진행한 박초롱은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저희는 오히려 리더인 저보다 막내 하영이가 언니들한테 연애하더라도 걸리지 말라고 조언한다. 하영이는 다른 멤버 들의 키스신에도 엄청 관리하더라. 그래서 '하영아 언니 서른이야'라고 장난 식으로 말하곤 했다. 하영이가 팬들하고도 소통을 잘 해서 상처받을 걸 신경 쓴다. 그러면 저도 '알았어'라고 한다"고 웃음을 지었다.
이어 "제 개인적은 생각은 만나게 되면 조용히 연애하고 싶다. 결혼 발표를 하는 게 아니면 조용히 예쁘게 만나고 싶다. 만나면 좋은데 헤어지고 기사나는 게 마음이 아플 것 같다"고 털어놨다.
박초롱은 "저도 조용히 만났다. 되게 조심스럽긴 하다. 연애를 당연히 해야하는 예쁜 나이기는 한데 선뜻 나서기가 어렵다"고 웃음을 지었다.
당당하게 공개 연애하는 아이돌 그룹들을 보면 어떠냐는 질문에는 "좋은 의미인 것 같다. 대신 그전에 팬들에게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팬들이 상처받지 않게 예쁘게 만나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저에게도 어떤 팬분들은 '초롱아 연애해, 네 행복이 우선이야'라고 하는 반면 연애하는 걸 안 좋아하는 팬들이 있다. 스스로 조절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첫댓글 마인드 쌉오진다ㅠㅠㅠ
캬 존나 멋지다
초롱 언니 ㅠㅠㅠ
그래 ^일부^ 남돌들아 보고 배워라
언니 진짜 최고야
언뉘....♡
초롱아 사랑해ㅜㅜㅜㅜ
맞아 저 나이에 팬들도 다 연애하는데 뭐..다만 팬기만하거나 티내는건 안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초롱쓰 멋지다
일부 남돌들아 보고 배워 ^^
아 진짜 완벽해 초롱 당신.....
갓아이돌이다 진짜...
이 언니 볼수록 진국이네 ㅠㅠ
일부 남돌들 보고 배워라 진짜
초롱이 팬사랑 갑임..
초롱...최고야..
우리 롱리다ㅜㅜ언제나 멋있어
울언니 최고 롱리다 짱이야ㅠ
생각하는게 진짜 존멋
롱리다 덕분에 에이핑크 오늘더 좋아해
남돌들 보고 배워 ㅎㅎㅎㅎ
울 초롱이 세상 존멋💕
롱리다.. 짱
우리핑크 💕💕
개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