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연폭포근처맛집 제주도여행하며 방문하기 좋은 흑돼지 전문점
#제주흑돈세상수라간 본점
햇살이 이리 좋은데 , 나가지 않고서는 몸이 간질거려 못살겠습니다.ㅎㅎ
위드 코로나도 이제 곧 시작이잖아요? 벌써 제주도도 단체여행객분들의 예약이 엄청 들어오고 있다고 하네요 .
이제 조금씩 ^^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무튼 날씨가 좋다보니 어디를 나가볼까 ? 하다가 생각난곳이 ' 천지연폭포 ' 였구요.
가족들과 함께 천지연폭포에 갔다가 ! 근처 맛집인 ' 제주흑돈세상수라간 본점 ' 까지 다녀온 이야기 같이 풀어보겠습니다 .
천지연폭포는 폭포입구까지 아무리 천천히 걸어도 10분? ㅎㅎ 정도 밖에 안되는 짧은 산책로가 있는 여행지 입니다 .
제주도민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그외에도 1-2천원밖에는 없어서 부담없는 곳으로 유모차와 휠체어 끌기도 편해서 온가족이 다함께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로 제가 자주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제주도 남쪽인 서귀포 중심부에 있으며 정방 , 천제연과 함께 제주도 3대 폭포로 불리구요.
근처에 가볼만한곳으로는 새연교와 새섬(둘레길) , 걸매생태공원, 칠십리공원, 이중섭거리와 거주지 및 미술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정방폭포 등이 있습니다 .
외돌개도 있네요 ^^
꼬꼬마 애기들 손잡고 가기도 좋고 우리 엄마아빠 손잡고 가기도 좋은곳 .
애인과도 좋고 ~ 친구들과도 더없이 좋죠.
코시국 전에는 단체여행객분들이 많이 보였는데 2년동안 아주 한가한 분위기였구요.
이제 위드코로나 시작과 함께 많은 단체관광객분들이 보이지 않을까 하고 있습니다. ^^
이곳은 특히 ' 야간 ' 에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원래는 오후 9시 20분까지 입장이 가능했고 50분이 되면 모두 나와야 했는데요 . 코시국에는 시간 변동이 조금 있었기 때문에 방문전에 전화문의 해보시면 더 좋겠죠?
촌스러운 말이지만 이만한 말이 어딨나 싶어요. 금강산 구경도 식후경이라구 !
천지연폭포 근처 맛집을 제가 안알려드릴수가 없지요. ㅎㅎ
천지연 가기 전 후로 해서 방문하기 좋은곳으로 정오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을 하기에
점심도 좋고 저녁도 먹기 좋은 식당이 되겠습니다 .
흑돼지 전문점으로 건강식만 먹고 자라는 흑돼지만 취급하는 곳이라고 해요 .
식당 이름은 [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이며 서귀포 중심부에 있는 곳이 본점입니다 .
표선해비치 호텔 리조트 부근에 (해수욕장근처) 표선점도 있는데 고기 맛은 두곳 모두 같아요 ^^
유명인사부들도 매우 많이 다녀간 곳으로 흑돼지의 질이 좋기로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저 또한 지인분이 강력하게 추천을 해줘서 가게된 곳인데 맛도 서비스도 좋아서 단골각입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접근성도 좋았던 곳으로 저희 가족은 3인분을 먹고왔어요.
한라산이 확 보이는데 전망도 좋은 식당이더라구요 .
아무튼 모듬으로 나오는데 흑돼지 오겹살 , 목살 ,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이 같이 나온답니다 .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아주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반찬들이 매우 잘나왔는데요 .
끓여서 먹는 멜젓도 나오고 찍어 먹는 멜젓도 (젓갈 3종류) 나오구요 , 와사비에 된장에 ~
다양한 소스가 나와서 식감을 더 좋게 해주었으며 먹는 즐거움을 주더라구요 .
배추를 직접 재배해서 담궜다는 김치도 훌륭했으며 ( 지점마다 김치 종류 다르다고 함 )
요즘 상추들 값이 엄청 비싸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종류 다양하게 싱싱한 쌈채소를 가득 주시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고기집 갔는데 상추가 별볼일 없음 속상하거든요 ..
그리고 밑반찬들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싱싱했구요 ^^
아참 그리고 자리는 △ 윗 두사진 비교해보세요. 신발 벗고 들어가서 앉는 자리도 있고 그렇지 않는 자리도 있습니다 .
편한곳으로 선택하시면 될듯요 .
고기의 맛을 좌우하는 것 중 하나가 ' 불 ' 아닐까요 ?
여기는 비싸다는 고급 숯인 강원도 백탄참숯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화력이 1,000'c 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말다했죠.
아주 빠르게 겉바속초로 익혀주는 그런 숯 .
그래서 그런가 육즙이 고기 안에 꽉 잡혀있어서 먹는순간 탄성이 나오더라구요 .
또한 이곳에서는 공기밥을 주문하면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주는 대박 서비스를 해주시는데요.
흑돼지가 듬뿍 들어간 더욱 감칠맛이 나는 김치찌개를 공기밥 한개의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게 놀랍더라구요.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동네주민들도 많이 찾는 흑돼지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여기는 한번 가보시면 두번 세번 계속 가게되는 집이라고 확신하구요 .
겉바 속초의 야들 야들한 흑돼지를 느껴보시고 싶으신분들께 강추강추 합니다.
제주도여행하면서 흑돼지 안드시고 가시는분들은 적으실것 같아요 .
저 또한 다른 지역에 가면 그 지역의 특산물들을 꼭 먹고 사오는 편인데요 .
다른곳에서 먹었던 흑돼지들하고 확실히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너무 싱싱해서 약간 덜 익혀 먹어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되는 << 이 의미가 얼마나 대단한지는 돼지고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다 아실듯 해요 ㅎㅎ
아무튼 그정도로 괜찮은 집이였어요 .
고기도 워낙 부드러워서요 , 다음엔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여기서 먹으면서 생각했고
11월 첫째주에 해비치호텔을 예약 ^^ 부모님과 숙소에서 묵으며 근처 표선점으로 갈 예정입니다.
다녀와서 표선점 이야기도 풀어볼께요.
오늘도 날씨가 매우 좋습니다.
나들이 실컷 해보시고 , 제주의 좋은 자연 눈과 마음에 가득 담아보세요 .
그리고 흑돼지 드시러 꼭 가보세요. 좋은건 나눠먹어야 한다고 ㅎㅎ
같이 먹어보고 싶은 그런 집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