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규직] LG파워콤 대표전화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 1■ 모집회사 정보 : (주) 씨에스원 (LG파워콤 자회사) | |
㈜씨에스원은 2008년 10월 1일에 설립된 LG파워콤의 자회사로서, LG파워콤의 모든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타 일반 아웃소싱 회사가 아닌 LG 그룹의 통신 계열사인 LG파워콤의 자회사로 서울 전주 부산의 각 고객센터를 직접 관리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LG파워콤이 추구하는 고객감동과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LG 그룹 내 고객 서비스 부분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모집분야 | LG파워콤 대표전화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 근무형태 | ㈜씨에스원 (LG 파워콤 자회사) 정규직 사원 | 담당업무 | 일반전화/기술장애상담,요금안내, 민원상담, 해피콜 등 인바운드 상담업무 | 지원자격 | - 학 력 : 고졸이상 - 성 별 : 무관 - 나 이 : 남자(30세 미만), 여자(35세 미만) - 장애인 5급/6급 지원가능 (단, 상담업무에 지장이 없는자/워드200타 이상) - 신용불량자 지원불가 (신용보증보험 가입 가능자는 지원가능) | 근무지 | 용산역2번/신용산역 3번출구 도보10분 LG데이콤 빌딩 | 근무시간 | (주5일근무) 평 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4:00(월평균 1,2회) ※ 토요근무의 경우 휴일수당 또는 평일중 대체휴무 지급 | 급여조건 | - 연봉환산 1650만원~1,800원 교육기간 : 80만원 + 중식(식 권지급) 수습 (2개월) : 100만원(중식비포함) + 시간외수당 //////////////면수습시점에 추가 10만원 지급 - 수습 후 : 고정급 126만원(중식비포함) +초과근무수당 + 인센티브 //////////월 평균 140만원~150만원(입사후 6개월마다 1호봉 승급) - 휴대폰 통신비 월 2만원 지원(LG텔레콤 가입자) - 퇴직금 별도 | 서류 접수 마감일 | 2008년 11월 13일(목) 서류마감 | 교육 | ** 신입상담사 교육후 최종입사 ** (신입 교육 시작일: 2008년 11월 17일(월) ) | 복리후생 | ** 동종업계중 최고의 혜택 자랑 ** - 4대 보험, 퇴직금, 경조사비 - LG그룹 직원 할인혜택(GS이숍, LG전자, 범한여행사) - 매월 조직비 2만원 지급, 건강 검진 - 연차/경조/하기/결혼휴가, 육아휴직 100%보장, 우수사원 해외연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교육종료 후 회식지원, 단합 및 체육대회, 워크샵 진행, 구내식당, 쾌적한 휴게실 - 우수사원 각종 포상제도,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업무 지원 인프라 제공
** 능력, 근속에 따른 등급별 급여 책정 및 관리자 승진기회 부여 ** - 일반상담 - 주임상담 - 선임상담 - 부팀장- 팀장 |
서류마감 :11월 13일 (전형결과개별통보 ) 면접 : 11월 14일 (1호선 용산역 LG데이콤 빌딩)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