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올리는 이유가 도데체 뭔지 더 답답해 하라고? 근거도 없으면서..그리고 구조조정은 매년 있어 왔습니다. 기업을 위해서도 필요하져..이번에 그 퍼센테이지가 높을 뿐이지.. 기업의 유연성을 위해서도 필요한건 사실입니다.그리고 오히려 신입사원 들어 가기에는 좋을수도 있습니다.. 어짜피 필요한 인력은 뽑아하니
구조조정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조건 인력을 줄이는 것이 아닙니다. 필요한 사람인데 회사가 힘들다고 줄이겠습니까 ??? 모 회사는 신입사원을 줄인 경우도 있지만 회사가 망하지 않는 이상. 필요한 사람까지 구조조정하는 경우는 없습니다.현기차의 신입 규모도 필요한 만큼 설정했을 겁니다.
첫댓글 제가 알기로는 어느 정도는 줄이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감소폭은 그다지 크지 않을 듯.... 걱정하지 마시고 좋은 차 만들어 주세요... 그렌져로 차 바꿀려고 하니깐요...ㅋㅋ
신입사원 채용규모는 줄지 않습니다. 최종합격자 대략700명으로 보시면 됩니다. 구조조정에 관한 부분도 근거없는 소리입니다. 카더라 통신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건 면접 볼때부터 나온 이야기인데....어차피 될사람은 되고 안될사람은 안되것죠....그냥 기다리는수 밖에....ㅋㅋ 언넝 발표 났음 좋것다
카더라통신이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습니다. 지금 울산에 있는데 지금 현대차,중공업,모비스 있는 동구에 칼바람 불고있습니다. 있는사람부터 구조조정 들어간다고 그럽디다..젠장~
구조조정 진짜 하는데요..
이런글 올리는 이유가 도데체 뭔지 더 답답해 하라고? 근거도 없으면서..그리고 구조조정은 매년 있어 왔습니다. 기업을 위해서도 필요하져..이번에 그 퍼센테이지가 높을 뿐이지.. 기업의 유연성을 위해서도 필요한건 사실입니다.그리고 오히려 신입사원 들어 가기에는 좋을수도 있습니다.. 어짜피 필요한 인력은 뽑아하니
구조조정? 신입은 예외? 신입이라구해서 절대 예외 없습니다...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절대 모르죠 ㅋㅋㅋ 지금 현차그룹내 전반적인 구조조정 준비중입니다. 머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다는 것은 좋지만 사회는 절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과장급 한명 해고하더라도 신입사원 두명 고용하는게 회사입장에서는 유리하다고 합니다. 기업의 이윤으로 봤을때 그건 당연하겠죠..실제 과장급이상으로 인원감축 보도가 있었습니다.
구조조정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조건 인력을 줄이는 것이 아닙니다. 필요한 사람인데 회사가 힘들다고 줄이겠습니까 ??? 모 회사는 신입사원을 줄인 경우도 있지만 회사가 망하지 않는 이상. 필요한 사람까지 구조조정하는 경우는 없습니다.현기차의 신입 규모도 필요한 만큼 설정했을 겁니다.
오래된 피를 새 피로 수혈하는 겁니다. 신입을 계속 뽑는 대신 과장 이상 노란봉투 보낸다더군요. 그리고 만약 신입사원을 구조조정하면 아예 채용을 안하고말지.... ㅡ..ㅡ;; 단순하게 생각하면 답 나옵니다.
유연경영이라고 하죠..그래서 비정규직 사원을 늘린다는 말도...있잖아요
우띠....... 이제 발표날짜 가시권에 들었죠? 움냐.. 오늘 보니까 주가도 올랐던데.. ㅎㅎㅎ 7일안에 모든게 결판나겠죠 쩝
현대를 잘 모르시는 신참님들.. 격어봐야..알지..ㅎㅎ 기술전수가 적은것과 인맥이 강점이라면 신입이 구조대상 일호라는 것을
그러게요..my dream님은 아직 사회를 잘 모르는듯...구조조정이 뭔지 겪어봐야 알지..ㅎㅎ.. 회사라는 것은 실력이 좋다고 안 짤리는 게 아닌데.. 현대라는 회사의 구조를 my dream이 어서 깨우치시길..ㅋㅋ
밑에 있는 글을 또 올리셨네요
ㅋㅋ 현차다니는 사람도 모르는 얘기가 많이 떠도는군요~~들어오시면 아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