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서 봤거든요?
삼성에서 나온거요
근데 엄청 후지더라구요
플라스틱으로 되있던것 같은데 색도 이상하고 싸구려티가 너무
많이 나요
전 첨부터 슬림엑스 사려고 갔는데
삼성꺼 보니까 진짜 이상하더라구요 삼성꺼는 진짜 별로예요
글고 갠적으로 삼성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거든요
암튼 아이리버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
--------------------- [원본 메세지] ---------------------
하지만...두께가 아이리버보다 2밀리이상 두껍죠....
디자인도 별로지만 가격에서 우세할것 같네요..
삼성전자가 선보인 이 제품은(모델명 : MCD-SF85/SM85) 일반 오디오CD는 물론이고 CD-R, CD-RW외에 MP3 파일로 저장된 MP3 CD까지 재생이 가능할 뿐 아니라 FM라디오 수신까지도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휴대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의 두께를 기존 제품보다 10㎜정도 줄인 19mm의 초박형ㆍ초슬림으로 디자인함으로써 휴대 편의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초박형 제품임에도 대형 LCD를 장착하고 있어 노래 및 가수 이름 등을 확인하며 청취할 수 있으며, 오디오CD의 경우 45초, MP3 CD의 경우 120초까지 충격 방지 기능을 채용해 이동간 음악이 끊어지는 CD플레이어의 최대 단점을 극복한 제품이다.
올 해 국내 CD플레이어 시장 규모는 60만대로 추정되고 있으며, 이 중 MP3 CD플레이어의 경우 20만대 정도로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특히 MP3 CD플레이어 시장에 주력해 올 해 40% 이상의 시장점유율 차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미주, 구주 및 동남아 등 수출에도 주력, 40만대 이상을 수출한다는 방침이다.
이 제품의 공급가격은 MCD-SF85가 23만원대, MCD-SM85가 21만원대이다.
MP3 CD란 노래 한 곡당 평균 4MB 정도인 MP3 파일을 650MB 용량의 CD에 저장한 것으로, MP3 CD를 지원하는 전용 CD플레이어서만 재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