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짐을 보낼꺼생각하니 막막하네요~
안가져가구 가서 다사야하나 그게더 싼가싶구요^^
이사비 장난아니던데요? 조금인데도 비용이ㅡㅡㄴ
미국은 침대 브랜드늣 뭐가좋아요
전 에이스쓰는데 템퍼는 미국껀가요?
침대가져갈라니. 이사비용이 비싸네요 가서사는게좋은가싶어서요
제가 스메그오븐을 쓰는데 미국에서 스메그는 얼마나하나요?
딜러한테 문의하라구나오고 금액이 안나와있네요.
오븐에 진심이라. ㅋㅋ 미국에서도 살수있나. 아님 가져가야하나싶어서요
아예 아무것도 안가지고가고 이민가방에 최소한만넣구 가서 다 사시는분 계신가요?
두서없이 여쭈어봤어요 ~ 복잡시렵네요 ㅎ
첫댓글 미국은 오븐이 아파트,하우스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스메그오븐이 고유의 브랜드인지 아니면 컨벡션오븐을 통틀어서 지칭하는건지 모르겠네요.하지만 분명한건 하우스의 크기에 따라 2단오븐이 있는곳도 많아요.아무래도 미국은 한국보다 베이킹을 더 많이해서 그렇지 않을까요?
침대도 실리,템터페딕,세타등등 여러가지 브랜드와 기능이 있으니 이사비용이 너무 부담되시면 오셔서 구입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에요.하지만 갖고계신게 오래되지않은 가격이 비싼거라면 가져오시는것도 좋겠죠.여기서도 비싼건 메트리스만 5천달러 이상 줘야합니다.
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이 고급 모델이면 가지고 오세요. 반대로 보급형 모델이면 중고로 팔고 오세요. 미국에도 고급 모델은 많이 비쌉니다.
스메그오븐은 한국서 가져 오시면 코드가 안맞아서
무용지물입니다. 저도 한 쪽 구석에서 수년 째 방치 하고 있어요. 윗분들께서 말씀 하신데로 모두 처분 하시고 새로 구입 하시는 걸 권해드려요 템퍼패릭은 미국이 원산지라서 한국보다 저렴해요.
무이자 딜도 있으니 한번 사실 거면 좋은 거 구입 하세요. 돈 값 하더라구요 게다가 어스틴은 너무 더워서
템퍼패릭 매트리스가. 시원하기 까지 해서 숙면에도 큰 도움이 되더군요.
쇼파도 전 제거 비싼거 버리고 왔는데 와서 후회했어요. 그만한 품질 찾기도 어렵고 디자인도 아직 미국스탈에 적응하기 힘들고ㅠ그랬어요
매트리스 고급라인은 진짜 비싸요~
전 모션되는거 샀는데 만불은 그냥 넘어요 주tax 내고 그러면~~
아직도 못산 물건들 천지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