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요일제에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 받으세요!
대전시는 승용차요일제 활성화를 통한 교통개선을 위해 시민 300명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경품 추첨일 전일까지 승용차요일제 참여 신청 후 요일제 단말기를 부착해 운행하면서 운휴일 운행 허용횟수를 초과하지 않은 운전자고요.
인원은 10월 1일을 기준으로 이전에 참여한 시민과 이후에 참여한 시민 각각 150명입니다.
당첨자에게는 하이브리드 자전거(10명)와 3만 원 상당의 교통카드(290명)가 제공됩니다.
추첨은 오는 12월 20일 컴퓨터에 의한 무작위 선정방식으로 진행되고요.
당첨자 발표는 다음날인 21일 대전시 승용차요일제 홈페이지 및 당첨자 개별 문자메시지로 통보됩니다.
모두를 위한 편리함! 승용차요일제!
승용차요일제는 월~금요일 중 참여자가 선택한 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승용차를 운행하지 않는 시민 자율실천운동입니다.
승용차요일제 운영은 시민의 불가피한 상황에 대비해 운휴위반 허용을 연 4회까지 허용하고, 운휴일 변경도 연 8회까지 가능토록 했고요.
또 근로자의 날, 수능일, 명절연휴 등은 운휴일을 해제하는 탄력적 운행으로 참여 운전자의 불편을 최소화했습니다.
아울러 승용차요일제 참여 시민에게는 자동차세 최고 19% 감면, 공영주차장 이용료 30% 할인, 자동차검사료 10% 할인, 오월드 입장료 20% 할인, 오토오아시스 멤버십카드 75,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량 증가에 따른 도로혼잡과 대기오염을 줄이는 승용차요일제,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