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영화제작자이자 공연기획자인 '예술극단 참' 강철웅 대표가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청소년 희망과 꿈을 준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 갈채를 받았다. 축하차 시상식에 참석한 '위대한 슈퍼스타' 주연배우 박두원과 수상자 강철웅 대표.
영화제작자 겸 공연기획자인 '예술집단 참'의 강철웅 대표가 26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가진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청소년 뮤지컬 봉사부문 청소년 희망과 꿈을 준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 7개 단체가 주관하고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가 엄격한 평가를 통해 매년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부문과 일반 기업 및 공직 부문에서 모범이 된 수상자들을 선정하고 있다.
사진/ 2015 '위대한 슈퍼스타' 주연배우 박두원과 '위대한 슈퍼스타' 기획/제작사 '예술집단 참' 강철웅 대표. 강철웅 대표는 위대한 슈퍼스타를 사랑하는 청소년들이 준 선물이라며 겸손하게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철웅 대표는 차세대 예비스타 박두원과 시상식에 함께 섰다.
유명 공연기획, 제작자 강철웅 대표는 그동안 수많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찾아주는 체험학습 공연 등에 앞장 서 왔고, 불우한 환경에 있는 어린이 및 이웃,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무료 문화공연을 후원하는 등 대한민국의 근간이 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공연 활성화에 헌신의 노력을 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날,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는 2015 '위대한 슈퍼스타' 주연배우인 뮤지컬 배우 박두원이 축하차 참석했으며, 시상식에도 함께 올라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배우 박두원은 열정과 끼, 뛰어난 연기력으로 '예술집단 참'의 차기 공연작 '위대한 슈퍼스타'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차세대 인기 스타이다.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는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예술집단 참'의 강철웅 대표 외에 김성주 의원(건강중진 혁신 공로대상), 원경희 시장(사회복지 봉사공로 대상), 양영환 전주시의원(지역발전 공로대상), 정상혁 보은군수(지역주민 의료복지 공로대상), 강동원 의원(전통발효식품 혁신 공로대상) 등 각 부문의 수상자들이 명예로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꿈과 열정을 잃은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2015 '위대한 슈퍼스타'가 간다!
'예술집단 참' 강철웅 대표는 영화, 연극제작자이자 연출가로, 문화, 예술, 연극계에 화제와 이슈를 몰고다니는 흥행 보증수표로 정평이 나있다. 이슈 메이커 강철웅 대표는 1996년, 연극 '마지막 시도'로 3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연극 공연제작자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그가 연출하거나 제작하는 공연마다 화제몰이와 대박 성공을 거둔 공연계 미다스의 손으로 유명하다.
사진/ 2014 '위대한 슈퍼스타' 공연 관람후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뒷줄 좌로부터 아티스트 패밀리 정회원인 영화배우 강유일, 영화배우 나기수, 연극배우 이명희, 반경문 ROTC 중앙회 홍보실장, 김인식 대한민국 ROTC 중앙회 사무총장, 방송인 이파니, 예술집단 참 강철웅 대표, 아티스트 패밀리 강철수 부회장(VN엔터테인먼트 대표) 그리고 앞줄은 위대한 슈퍼스타 출연배우들.
이슈 메이커 강철웅 대표는 십수년간 정극, 아동극 등의 연극 작품을 비롯해, 섹시함과 팜므파탈이 가미된 성인 연극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뮤지컬 쇼 '위대한 슈퍼스타, '교수와 여제자','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가자 장미여관으로' 등등 한마디로 그가 연출하거나 제작하는 공연마다 화제몰이와 대박 성공을 거두었다.
"당신이 우리 시대 진짜 스타입니다!"
'예술극단 참' 강철웅 대표는4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위대한 슈퍼스타' 전용관 무대에서 공연할 2015 '위대한 슈퍼스타'(기획, 제작/ 예술집단 참, 주관/VN미디어)도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한편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청소년 희망과 꿈을 준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한 강철웅 대표는 "'위대한 슈퍼스타'는 중고등학교 청소년 체험학습 공연 1위를 차지해온 뮤지컬 쇼이다. 청소년, 청년들과 꿈과 희망을 이야기나누는 공연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 그 사랑 덕분에 귀한 상을 받게 된 것 같다. 모든 기쁨과 영광을 청소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대상을 받고 보니, '위대한 슈퍼스타'를 사랑해주는 이 땅의 많은 청소년들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더욱 느낀다는 강철웅 대표. 2015 '위대한 슈퍼스타'릍 통해 꿈과 길을 잃은 청소년들, 직장인들이 꿈과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더욱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겠다며 미소지었다.
'예술집단 참' 강철웅 대표, 연극배우 박두원은 범영화예술인 연합 아티스트 패밀리 정회원이다.
글/ 아티스트 패밀리 저널 편집부
사진/ 포토그래퍼 김혜란, VN미디어
- 아티스트 패밀리 저널 http://blog.naver.com/artistfamily
-아티스트 패밀리 http://cafe.daum.net/artist-family
-VN 엔터테인먼트 http://cafe.daum.net/vnentertainment
- 아티스트 패밀리 공식 홍보대행사: VN미디어( Vision & Next Media)
문의/ 02-515-0655 http://blog.naver.com/vn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