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2022년 11월 3일(목) 12:30, 서울역 3번출구에 집결, 점심식사를 위해 한국경제신문사 옆에 중림장을 찾아갔다. '사금회(四金會)'는 매월 1회씩 갖었는데, 서로가 일정이 않맞아 오래간만에 하는 것 같다.
모이는 장소는 작년 요맘 때 까지는 신당역(7번출구)의 근처에 '굴 예찬' 식당에서 자주 가졌다. 굴보쌈 등의 안주에 막걸리를 맛있게 마신 후 저녁식사(떡국)를 하였었다. 식사후에는 매번 찻집에서 차 한 잔을 마신후 집으로 갔었다.
그 이후엔 서울역 3번출구 근처에 민물장어, 메기, 참게, 미꾸라지 등 민물고기를 원료로 매운탕과 추어탕을 맛있게 하는 '동강나루터' 식당에서 모임을 갖다가 오늘은 설렁탕, 꼬리탕, 도가니탕, 수육을 파는 식당을 찾아갔다.
오늘은 수육안주에 막걸리, 소·맥주를 적당히 마신후 커피 한 잔을 마시고 덕수궁을 한바퀴 돌고, 서울시청 앞에서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 분향소에 가 국화꽃 한송이로 명복을 빌고, 좋은 곳에서 염원을 기원하며 조문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 월일/집결 : 2022년 11월 3일(목) / 1, 4호선 서울역 3번출구 (12:30)
◈ 장소 : '중림장' <중구 중림동 468번지 (02) 392-7743>
◈ 참석 : 4명 (산책은 나홀로)
◈ 산책 : 숭례문, 대한문, 덕수궁돌담길, 정동제일교회, 국립정동극장, 예원학교, 이화여고심슨기념관, 정동제일교회, 구세군 서울제일교회, 새문안교회, 기독교서점, 서울역사박물관, 흥화문, 경희궁지, 돈의문 박물관마을, 김종서 집터, 서대문역, 서울시청역, 서울시청앞
◈ 기타 : 다음 모임은 11월 25일(금)로 잠정 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