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특성상 짧은 기간 내에 성취를 이루기 위해선 많은 시간과 정신을 쏟아야 하고 피로가 쌓입니다.
그 피로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디버프입니다.
어느정도 전략을 짜고 고점으로 육성시키는 이 게임에서 게이트 난동이나 피부 트러블을 제외한 나머지 디버프는갑작스럽게 걸려서 스트레스를 주고 많은 육성을 하게 하는 요소입니다.
이를 개발국인 일본의 서버에서는 완화해주었습니다.
물론 디버프를 완화하면 컨텐츠 소모 속도가 빨라지겠지만 피로로 인한 유저 이탈을 줄일 수 있으니 더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일본에서는 출시 10개월 쯤 후에 한
디버프 발생 확률 대폭 감소
일부 디버프 이벤트 발생시 컨디션 하락 효과 삭제
여름 합숙 휴식 시 디버프 치료 효과 추가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디버프 관련으로
체력 70회복 휴식 이벤트 시 디버프 치료 효가 추가
등등 디버프 혹은 상태이상 관련 편의성 패치들을 조기도입해주세요.
2.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디버프 및 상태이상 관련된 편의성 패치 도입 부분은 반영 여부 및 일정을 바로 확답드리기 어렵습니다.
말씀해주신 편의성 패치가 반영될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