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십니까? 대한상공회의소입니다.
"블랙컨슈머, 기업의 대응전략" 교육과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 클레임의 문제해결을 위한 교육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다 음 -
가. 일 시 : 2013. 8. 27(화) 10:00 ~ 18:00, 1일 7시간
나. 장 소 :
대한상공회의소 지하2층 소회의실 4
다. 참가대상 :
Claim, CS, CCM부서장 및 실무자 등
라. 교육내용
교육시간 |
교육내용 |
강사 |
~ 10:00 |
접수/등록 |
|
10:00 ~ 13:00(3H) |
블랙컨슈머 법률적 대응 |
김성천 법학박사
한국소비자원 |
13:00 ~ 14:00(1H) |
중식 |
|
14:00 ~ 16:00(2H) |
블랙컨슈머, 기업의 대응전략 |
김태영 전문위원
대한상공회의소 |
16:00 ~ 18:00(2H) |
블랙컨슈머 기업 사례 |
양현자 실장
GS 홈쇼핑 |
※
상기 교육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 가능
마. 참가신청
방법
○ 참가신청서 E-mail 또는 Fax 송부 후 참가비 입금
*E-mail : ccm@korcham.net / FAX :
02-6050-3859
*문 의: 장경진 지도위원 (Tel: 02-6050-3855)
김태영 전문위원 (Tel : 02-6050-3857)
바. 참가비 : 200,000원 (부가세 10%별도)
○
입금계좌 : 하나은행 776-910001-92805 (예금주 : 대한상공회의소)
*참가비 입금 시
입금자명은 사업자명으로 해주시기 바라며, 참가비 입금은 접수 마감일 전까지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서 접수 시
사업자 등록증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블랙컨슈머, 기업의 대응 전략” 교육 일정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