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ightNinG입니다^^ 요새 계~속 무더운날씨에, 비까지오고해서 짜증이 많이들 나실텐데요ㅎ 그와중에 저는 일행과 서울여행을 마치고왔답니다^^ 그럼...시작합니다..
(소리가 3초 이상 지나도 나지 않은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이제 제 여행기를 어느정도 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언제나 출발은 호계역입니다. 이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미래에도 호계역이 출발지입니다.
1772열차 호계역 진입중..이제 동해남부선에는 봉고가 대세네요^^;;
열차내에서 그냥 적적하게 갈것같았는데..앞좌석의 한꼬마(애기라고 해야하나?ㅎ)가 저를보고 방긋 웃길래 저도 마냥 기분이 좋아졌었답니다ㅎ 근데 얘가 부끄러움이 너무많아서 사진찍기가 정말 힘들더군요..ㄷㄷ;;
동대구역에서 1시간쯤 기다리다 #128열차를 탔습니다.
부산사는 일행이 부산서 #128열차를 타고 온다기에 별수없이 #128열차에 탑승했습니다.
(원래는..#124열차를 타고올수있었는데..ㅠ일행이 #128타자고 하더군요;;)
KTX잡지와 제 휴대폰 그리고..물이 먹고싶은데 자판기에 매진이라서 별수없이 뽑은 커피입니다..
휴가철이라 그런지 KTX18호차 자유석(동력객차이기도 하고요)에는 남는자리가 없었답니다. 다행히 저는 일행덕분에 순방향석에 앉아 편안하게 갔지만요..ㅎ 근데 동력객차가 시끄럽고 진동도 많더군요..
케텍스 300km/h돌파입니다! 흐려서 330으로 보이실지도..ㅎ
#128 KTX 42호기 서울역 도착입니다~
그냥뭐;ㅎ
서울역 라운지에서 찍은건데.. 무슨공사인가요?
노숙자들이 많다는 서울역..;;
중저항이네요ㅎ 이걸타고 숙소가있는 종로3가역 까지갔습니다.
서울서 묵을 홀리데이인코리아 호스텔입니다.
그나마 미성년자를 재워주는곳이라 하기에 이곳으로 정했지요^^
방이좁긴하지만 침대는 푹신했습니다. 콘센트도 많았고요ㅎ
이제 철도박물관으로 갑니다. 노약자석 대신에 휠체어 좌석(?)이네요.
의왕역에서 찍은 병점행 열차입니다. 그냥 찍었더니 차장(이라고 해야하나요;;)이 왜 함부로 찍냐면서 뭐라하시더군요ㅠ (그래서 찍을때마다 양해를 구했다는 후문이..)
철도박물관 도착!!~~~~~ ............................ .................................................... ;;;;;;;;;;;;;;;;;;;;;;;;;;;;;;;;;;;;;;;;;;;; ;;;;;;;;;;;;;;;;;;;;;;;;;;;;;;;;;;;;;;;;;;;;;;;;; !!!!!!!!!!!!!!!!!!!!!!!!!!!!!!!!!!!!....
오늘.. 월요일이었나요.. 쉬는날...이네요......
크흑....ㅠ
나중에 다시올께요~ 기다리셔요~(그래도 저보다 나이는 한참많을테니까 존댓말을 써야겠죠?)
급 일정을 바꿔서 광명역에 가기로 했습니다. 이걸타고 시흥까지가서 셔틀로 갈아탔습니다.
시흥역에서 광명역까지는 한정거장 차이더군요. 컴컴한 지하화 구간을 나와서 한장~! 이번에는 양해를 구하고 찍었습니다ㅎ
기지로 검수를 받으러 가는모양인가 보네요.
광명역입니다. 역이 정말 웅장합니다..ㄷㄷㄷㄷ;; 공항도 아닌것이...
사정이 있어 일행과 잠시 헤어지고 저는 5호선을타고 광화문역 근처에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인터넷에서 이근처에 맛있는 부대찌개집이 있다고 하더군요.
쩝...이순신 장군님..이렇게 찍으니까 현대해상화재 홍보대사같아요..ㅠ
에효..결국엔 찾지도 못하고.. 그냥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사와서 먹었답니다.. 하루종일 쫄딱 굶었는데 컵라면하나먹고..아 서러워라..ㅠ 오늘은 너무 지쳐서 그냥 잠이들었습니다..zzzzzzzz..
------------------------------------------------------------------------------------
By LightNinG & 이태욱[역곡]
Copyright by LightNinG & 이태욱[역곡]
불펌시에는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합니다.
-간혹가다 엑박이 뜨는경우가 있는데, 그럴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전동차에서 진행방향 뒷쪽에 계신분이 차장 맞습니다. (확실한가요?) 앞쪽에 계신 분이 기관사 이구요.
차장 맞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힘드셨겠어요.... 잘 알아보고 가시지... 게다가 식사를 컵라면 하나로.......ㅡ_ㅡ; 엄청나게 배고프셨을텐데...
호계라 북구에 사시나 봐요 저는 남구 무거동에 사는데...
제가 사진찍을때도 그렇고 다른 차장들은 찍어도 아무 소리도 안하던데...왜 님한테는 뭐라고 했을까요?? 다른 분들도 야단(?)맞은적 있나요??ㅌ
오오...! 린킨파크...!!Forgotten이네요...!! 이노래 따라부르고 싶어도 도저히 못따라 부르는...!!
님도 린킨파크 팬이신가요?ㅎㅎ;;
제가 아는 몇 안되는 곡중에 린킨파크께 화끈한게 맘에 들어요... 매니아까진 아니지만... 듣기 좋다는^^
KTX자유석은 휴가철이라 있어서가 아니라 평일 월-금요일까지 운행하고 서울역 라운지에서 찍은공사사진은
A'REX 공항철도 2단계구간 공사입니다..
여행기에서의 홀리데이인코리아호스텔... 미성년자도 되는건가요? 위치 장소가 어떻게되죠?^^;조만간에 친구들이랑 갈 것 같아서 비용이랑 부탁드려요 ㅜㅋ
5호선 종로3가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낙원악기상가가보입니다. 거기서 지나가는사람들한테 종로세무서가 어딨는지 물어보세요. 종로세무서에 도착했다면, 거기서 앞으로 쭉갑니다. 돈까스집이 하나있고 또 가다보면 '자연산'이라는 식당이 있는데요. 그쪽골목으로 50m쯤 직진하면 홀리데이인코리아 호스텔이 보일겁니다. 가격은 싱글룸 35000원,트윈룸과 더블룸은 40000원 도미토리는 1인당 17000원입니다. 모두 하루묵는데 필요한돈입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도 있고하니 검색창에서 홀리데이인코리아 호스텔을 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