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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G바겐 G클레스 W463] 힘찬배터리 창원본점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명서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밧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델코 AGM95
벤츠 G바겐 G클레스 W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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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들 이라면 차쟁이 들 이라면 꼭 한번쯤 타보고싶은
G바겐 제생각일까요? 저는 이녀석 정말 한번 소유하고 싶네요
배터리 일을 하면서 여러 차종 죽어있는 배터리 살려 시동을 걸어
고객님 얼굴에 미소가 나타날때 정말 기분이좋고 저도 시동음
들어보고 운전석에 앉아볼 기회가 온다면 너무 기분이 좋아지네요
G바겐 구형 모델로 뒷자석 가운데 쯤 커버류 겉어 내면 배터리
교환이 가능해 집니다
배터리 교환 내역
적용 배터리 AGM95
G바겐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델코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테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델코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https://blog.naver.com/valval65/223903223097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배터리 교체작업
방문장착
힘찬밧데리
https://open.kakao.com/o/sjWtpwyd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1986478
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하나하나 까지 오직 배터리 전용 제품 사용하는
힘찬배터리 입니다
배터리가들어가는 모든것 문의주세요
배터리는 힘찬에서 ...
힘찬배터리 본점
대표번호 1566 3626
010 2674 7580
055 609 7779
차량용(승용차.대형차.중장비)
선박용(보트.제트스키)
이륜차(오토바이.전동차)
산업용 캠핑카 농기계 지게차
수입차 전차종 진단기보유
지점문의
교환문의
견적문의
경남 지역 출장 배터리 교환
힘찬밧데리 창원 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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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에서는
로케트,델코,아트라스,솔라이트,엑스프로,바르타,엑사이드,피암,에너자이저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수입 브렌드 의 다양하게 경험하실수 있게
배터리를 구비하고있으며
국산차 수입차 대형차 산업용 선박 바이크 캥핑카 농기계 등등
배터리 작업 설치 납품 도소매 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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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B 와 AGM 의 차이
EFB(Enhanced Flooded Battery)
EFB 배터리는 폴리에스터 직조포 분리판을 사용하여 SLA 대비 성능을 높인 배터리입니다.
스타트-스톱 차량에 최적화되어 장착 시 일반 SLA 배터리 보다 약 2배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CCA도 향상되어 겨울철에 보다 우수한 시동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SLA 배터리를 사용하는 일반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AGM(Absorbent Glass Mat)
AGM 배터리는 유리섬유로 된 분리판 사용한 고성능 배터리로, 스타트-스톱기능
탑재 차량이면서 회생제동장치까지 지원되는 고급형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반 SLA 배터리 대비 약 3배 긴 수명을 자랑하며, 높은 CCA로 가혹한 환경에서도우수한 시동력을 보여줍니다.
EFB/AGM 두배터리 모두 스탑엔고 ISG 배터리 전용 배터리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입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배터리 워런티 받는법
바르타 델코 클라리오스 사의 배터리 교환시에
힘찬배터리 와 델코 바르타 배터리 사의
제조사 A/S 워런티 받아보실수 있는 시스템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힘찬배터리 에서 배터리 교환
등록 후에 고객님 께서 QR 등록 진행을 해주시면
제조사 자체 시스템 으로 점검 워런티 진행을 받으실수있는
시스템 이 진행중이니 불편하셔도 등록 진행 해주시어
서비스 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중국 제조 배터리 확인법
힘찬배터리는
바르타 델코 독일제조 한국제조 제품 취급하고있습니다
중국제조 배터리는 원하실경우 주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힘찬배터리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나라의 안전을 위해 항상 희생 과 헌신에 아낌없이 노력해 주시는
군인 경찰 소방관 님들을 위해 힘찬 배터리 에서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업계최초 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시행 하고자합니다.
독일의 자동차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벤츠에서 판매 중인 바디 온 프레임 타입의 4WD 중형 SUV. G클래스라는 공식 명칭은 1994년부터 사용되고 있다. G는 Gelände를 의미한다. 벤츠에서 직접 생산하지 않고, 오스트리아의 자동차 부품 제조회사 마그나 슈타이어(Magna Steyr)에서 위탁 생산한다. 통칭 "G바겐(G-Wagen)"으로 불린다.본래 군용차로 출시한 차를 1979년에 민수용(W460)으로 내놓은 것이며, 현재 2024년 기준으로 4세대(W465)가 판매 중이다. 지프 랭글러같은 군용차 출신 답게 압도적인 외형 덕에 컬트적인 인기를 끄는 SUV다. 유선형 디자인이 많은 현대의 자동차 시장에선 흔하지 않은 각진 익스테리어 특유의 포스 때문에 호불호가 극명하지만, 대체적으로 전통을 멋스럽게 살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1979년에 처음 출시된 후 현재까지 디자인 자체가 거의 변함이 없을 정도로 진정한 "명차"의 반열에 오른 SUV다.1979년부터 생산한 최초의 모델. 1981년부터 자동변속기, 에어컨같은 내부 편의장치를 설치한 모델이 나왔다.1990년 W463 모델이 출시된 이후에도 1992년까지 2년간 병행생산을 하다가 단종되었다.1990년 출시되었다. W460에서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오버펜더, 사이드스텝을 달고, 주유구를 뒤에서 옆면으로 옮기는 등으로 개선했다. 사실상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섀시 코드가 변경 되었기에 2세대로 간주한다.1998년 1차 부분변경이 있었다. 4륜 전환장치가 전자식으로 바뀌어서 조작 레버가 삭제됐으며, 계기판도 달라졌다. 1999년에 AMG제 V8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G55 AMG에 이어 2002년에 V12 6.3L 엔진을 장착한 G63 AMG가 출시되었다.2007년에도 2차 부분변경이 있었는데, 계기판, 테일램프, 안개등이 바뀌었다. 하만카돈 로직 7 오디오, 커맨드 시스템을 장착했다. 디젤 모델은 이때부터 SCR(BLUETEC)을 장착했다.2012년에 3차 부분변경을 단행해 주간주행등을 장착하고 계기판, 대시보드 중앙, 그릴이 달라졌다. 돌출형 디스플레이, 전자식 기어가 장착됐다. 55 AMG는 전용 앞 범퍼가 장착된 63 AMG로 바뀌어 V8 5.5L 바이터보로 교체했다.동시에 630마력 V12 6.0L SOHC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된 G65 AMG도 공개됐다. 무시무시한 AMG 튜닝 V12 엔진을 장착한 관계로, 보디 온 프레임 타입 SUV인 주제에 제로백은 5.3초, 최고 속도가 무려 230km/h다. 대한민국에도 G65 AMG가 2016년 5월에 출시됐다. 연비는 4.8km/L. 가격은 3억 7,800만 원이다. 2018년까지 AMG에서 V12의 단종을 선언함에 따라 65대 한정판의 파이널 에디션을 끝으로 V12가 탑재된 G클래스는 사라졌다.대한민국 시장에는 1990년대에 한성자동차에서 숏바디 일반형을 수입한 것이 최초다. 당시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에 따라 등화관제등이 부착되어 출고되었다. 한동안 수입이 중단되어 병형수입으로 들여오다가 2012년 11월부터 G350 BlueTec, G63 AMG가 들어오며 정식 판매가 재개됐다. 2015년부터 벤츠의 체계 변경으로 G350d, AMG G63으로 바뀌었다.2005년의 W221 S클래스 이후로 벤츠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은 컬럼식 기어는 2018년 환골탈태 이전까지 플로어체인지식을 고집했다.2017년형에 와서야 여태 세상의 모든차들이 수년전부터 이미 있었던 후방 카메라의 가이드라인이 생겼다.2017년 11월 6일 463대 한정의 스페셜 모델 3종(G500/G350d 리미티드 에디션, G350d 프로페셔널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은 것을 끝으로 28년 만인 2018년에 3세대가 출시되었다. 엔진 라인업과 변속기 종류도 꽤 다양했다.허점이 있다면 2열 시트의 형상이 평평한 벤치식에, 접이식 암레스트조차 없다는 것. 아마 실용성 때문에 자잘한 고급 옵션은 반영하지 못한 듯. 레인지로버에도 있는 접이식 암레스트가 없는 점이 마이너스 포인트이긴 한데, 오히려 오프로드에 이 정도로 실내를 마련한 정도면 과분한 게 아닌가 하는 평가도 있다. 그래서 브라부스, A.R.T, 만소리 등의 메이저 튜닝 회사들은 분할 2열 시트 + 고정식 암레스트로 튜닝해주며, AMG도 차주들에게 많이 권하지는 않지만 추가튜닝 주문을 하면 분할 2열시트 + 고정식 암레스트로 튜닝해 주기는 하는 것으로 보인다.2018년 1월 13일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공개됐으며, 동년 5월 18일부터 생산을 시작했다.단순히 섀시 코드등 자잘한것만 변경되어 빅 마이너체인지에 불과한 이전 W463과 달리 이쪽은 겉보기에는 기존과 외관 형태가 거의 비슷해 페이스리프트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섀시 코드가 그대로이되 섀시 자체를 바꾼 풀체인지 모델이다.
겉모습에서는 다른 게 없지만, 곡선의 느낌을 주었다. 이런 디자인상의 미묘한 변화에 해외 팬층은 부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기존의 강인한 이미지가 사라지고 순둥이가 되었다는 이유. 헤드램프에 멀티 빔 LED을 적용하였고, 테일램프가 LED로 바뀌었다. 후진등과 후방안개등이 통합되어 반사판이 범퍼에 위치하고 있다. 양쪽에 있던 공기흡입구도 사라졌다.프레임은 아예 새로 설계되어 연료탱크의 위치를 차축 사이로 옮겼으며, 도어와 보닛에 알루미늄을 사용해 무게를 170kg 감량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더블 위시본, 리어서스펜션은 기존 리지드 액슬 방식에 멀티링크가 추가된 형상으로 바뀌었다. 분리돼 있었던 트랜스퍼 케이스는 변속기에 같이 달려있으며, 후륜 댐퍼에는 유압식 액티브 라이트 컨트롤이 달려있다. 그래서 이전 W463과 공유하는 부품들은 헤드램프 와셔, 도어 핸들, 스페어타이어 커버 등, 3가지 뿐이다.차체 사이즈는 전장 4,875mm(AMG 모델 4,880mm), 전폭 1,985mm, 전고 1,965mm(AMG 모델 1,970mm)로 1, 2세대에 비해 커졌다.반면 인테리어와 옵션 사양들은 크게 달라졌다. W222 S클래스, W213 E클래스 등에 적용된 와이드스크린 콕핏[34], 둥근 형태의 에어벤트, 터치패드,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EPB), 부메스터 오디오, 버튼식 시동, 컬럼식 기어, 순환식 볼 유압 스티어링 대신 전자식 랙 앤 피니언으로 대폭 변경됐다. 2열 시트는 벤치 시트 대신 암레스트가 내장된 접이식 시트로 변경하여 폴딩을 지원한다. 기술적으로는 총평적으로 험로 주파 성능을 살짝 덜어낸 대신 편의성을 더욱 챙겼다는 평가다.G500이 우선 발표됐으며, 2015년식부터 탑재된 V8 4.0L M176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핬다. 변속기는 모든 라인업이 9단 자동을 사용한다.2018년 2월에는 AMG G63 모델이 공개됐다. 기존의 V8 5.5L 트윈터보 엔진 대신 배기량이 줄어든 585마력 V8 4.0L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했다.제로60마일은 4.5초에 불과하며 최고속력은 220km/h(AMG 드라이버 패키지 적용시 240km/h)이고 연비는 5.9km/L이다. 앞 범퍼가드 장식을 선택할 수 있다.2018년 12월에 디젤 모델(G350d, G400d)이 공개되었다. 디젤 엔진은 기존의 V6에서 직렬 6기통 3.0L OM656 엔진으로 변경되었다.대한민국에는 2019년 9월 2일에 AMG G63을 우선 출시했으며, 현재 2022년식 가격은 2억 3,460~2억 9,360만 원이다. 거의 3억에 가까운 상당한 고가의 차종이지만, 그 전 세대 모델도 인기가 엄청 많았던 것처럼 3세대 역시 인기가 정말 많아서 출고 대기가 밀려 있는 수준이라고. 2021년 4월 8일에는 G400d가 추가됐으며, 330마력 직렬 6기통 3.0L 커먼레일 디젤 엔진이 장착되고 토크는 71.4kg*m이다. 제로백은 6.4초이며, 최고속도는 210km/h, 연비는 8.4km/L이다. 가격은 1억 7,260만 원이다.유로 NCAP에서 별 5개를 받았는데, 바디 온 프레임 차량은 충돌안전성이 좋지 않다는 선입견을 깨고 모든 분야에서 고득점을 받았다. 비슷한 시기에 모델 체인지된 지프 랭글러가 별 1개를 받은 것과 대조되는 결과. 다만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던 차량 무게 대비 루프와 A필러 B필러의 강성 문제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개선이 이뤄졌는지 여부에 대해 의문을 많이 제기하는데, 만약 루프와 A~B필러가 약하면 정면 오프셋 충돌에서 조차 버티기가 어려운 점을 감안하면기존 모델 대비 크게 개선된 것은 맞다고 볼 수가 있다.2023년 4월 20일 생산 50만 대 돌파를 기념하고자 G500를 기반으로 50만 기념 에디션을 단 한대만 특별하게 제작했다. 아가브 그린 외장+무광 블랙 투톤컬러, 5스포크 휠, 주황색 방향지시등, 헤드램프 보호가드, 루프렉 사다리, 패브릭 시트, 스페어타이어 커버, 머드가드를 달아 1986년식 280 GE를 오마주한 것이 특징으로, 조수석 쪽에 50만 대 기념 배지가 있다.2023년 6월 28일 V8 4.0L 엔진을 탑재한 G500이 3종류의 스페셜 컬러로 500대씩 생산되는 1,500대 한정판인 파이널 에디션을 끝으로 2024년 3월 생산을 종료했다.다만 G500과 같은 엔진이나 다름없는 AMG G63은 인기 모델이라서 계속 생산하며, 같이 공개된 G63 그랜드 에디션은 휠, 타이어를 감싸는 링, AMG 악센트, 범퍼 장식 등에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1,000대 한정판이다. 대한민국 시장에는 2024년 5월 16일에 단 44대만 배정했으며, 가격은 2억 9,700만원이다.2024년 3월 26일 공개됐다. 페이스리프트가 맞지만, 코드네임은 W465로 바꿔서 다른 세대로 간주된다. 외관상 앞 범퍼, 그릴, 휠 위주로 바뀌어 큰 변화는 없으며, A필러 부분에 립 스포일러를 장착했다. 트렁크로 숨은 후방카메라는 번호판 윗쪽으로 옮겨졌으며, 먼지를 씻어주는 워셔액 기능이 달려있다.인테리어는 큰 틀을 유지하되 공조장치, 스티어링 휠, 3개의 차동잠금 버튼 위주로 바뀌었다. 한동안 G클래스에는 없었던 MBUX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며, Off-Road Cockpit 모드를 더했다. 따라서 컨트롤러는 사라지고 터치패드만 남겼다.G500은 443마력 I6 3.0L 엔진으로 다운사이징했으며, AMG G63(V8 4.0L)은 그대로 유지한다. G400d는 출력이 오르며 G450d(l6 3.0L)로 바뀌었다. 3종류 모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EQ Boost)을 탑재했다.대한민국 시장에는 2024년 10월 2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가격은 G450d 1억 8,500만원, AMG G63 2억 4,900만원.공차중량이 2.6톤을 넘는 육중한 차체, 유체역학 따위는 내다 버린 투박한 각진 디자인, 기본으로 장착된 22인치짜리의 큰 휠, 이것들을 끌고 나아가는 고출력의 엔진 등등으로 인해 연비가 안좋은 승용차로 탑클래스에 꼽히는 차량이기도 하다. 연비 운전시 리터당 4km, 시내 주행시에는 리터당 2km를 찍는 일도 비일비재하며(G63 AMG 기준), 기름도 고급유(디젤 기종은 제외)를 먹어서 말 그대로 기름을 길바닥에 뿌리고 다니는 기분을 체험할 수 있는 차량이다. 물론 이 차량의 오너들은 그런 것 따위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지만, 이런 사람들조차도 주유소를 너무 자주 들락거려야 한다는 점은 불편하게 여기는 경우도 있다. 주유소에서 기름 가득 넣고 나오는 중간에 연료 게이지 눈금이 줄어있을 정도라고.안전성 면에서도 가격에 비하면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다. 필러부분이 충격시 매우 쉽게 무너지고, 충돌테스트를 봐도 앞부분이 찌그러지며 운전석으로 살짝 말려들어가는게 20년전 SUV들보다 나은 점이 없다. 애초에 옛날 차량을 아주 최소한의 안전기준만 맞춰가며 개량시켜 출시하고 있는거나 마찬가지인 차량이다. 그러나 차량의 튼튼해보이는 외모지만, 실상은 훨씬 저렴한 다른 SUV들보다도 안전에 취약하다고 볼 수 있다. 물론 이건 2018년 까지 생산한 2세대 G클래스 한정이긴 하다.
물론 본업인 오프로드 주행 성능만큼은 상당한 수준이다. 그러나 대한민국을 비롯해 포장도로가 많은 국가에서는 활용할 일이 거의 없고. 오히려 오프로더라는 점에서 오는 불편한 조작과 불편하다 못해 더럽기까지 한 승차감, 각종 소음, 가격대비 허접한 내부 인테리어에, 기름통에 구멍 난 수준의 심각한 연비까지 지녔다. 차 크기에 비해 내부 공간이 그렇게 넓은 것도 아니다.어지간한 경우에서는 헤리티지와 디자인 감성만 제외하면 사실상 장점이 없다고 봐도 무방한 모델이지만, 부자들에게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은 SUV다. 선호도로만 따지면 같은 고가의 SUV들인 람보르기니 우루스, 벤틀리 벤테이가, 롤스로이스 컬리넌을 능가할 정도이다. 이 세 차종도 역시 기본가가 몇억을 넘기는 고급 차량들이지만, 이 셋은 빠르거나 호화스러운 부분을 강조하며 보통의 고급차 수요를 따라간 반면, G클래스는 오프로드 차량으로서 완전히 다른 감성으로 접근하는 차종이기 때문이다.더럽게 비싼데다 불편하고 이보다 더 좋은 고급 SUV는 넘쳐나서 굳이 살 이유가 없지만, 그러한 점 때문에 오히려 자신이 부자임을 과시하기에는 이보다 좋은 차량은 없다고 할 수 있다. 한마디로 '나는 돈이 썩어나기 때문에 그닥 장점이 있는 것도 아닌 물건에 많은 돈을 쓸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유니크함과 디자인이 중요한 명품처럼 '패션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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