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영화 <청춘빌라 살인사건>
제작사 : 영화사 두루미필름 (영화 스카우트, 너는 펫 공동제작)
크랭크인 : 1월 중순
연출 : 이준철
출연 : 협의 중
오디션 일정 : 11월 10일~17일
-----------------------------------------------------------------------------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프로덕션에서 새롭게 들어가는 저예산 상업영화에 실력 있는 많은 배우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우선 말씀 드릴 건 저희 영화는 영화진흥위원회 심사위원 공동 추천작을 받은 작품으로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IPTV 성인물이 절대 아닙니다; 노출, 혹은 배드씬 없습니다.
주연급 배역 중 하나는 이미 이름이 알려진 배우 분과 협의 중이고 아직 기밀 사항이라 오픈 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투자 완료 된 상태고 현재 프리 기간입니다.
저희가 오디션 보는 배역은 모두 주, 조연 급 으로 10대부터 50대 연령대 배우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양해 드릴 말씀은 오디션 지원 방법입니다.
저희가 투자를 받는 곳에서 새롭게 런칭 한 오디션 사이트에서 지원을 해주셔야 되는데요.
회원가입 후 오디션 정보란에 저희 영화 “청춘빌라 살인사건” 이름으로 공지가 여러 개 보이실 건데요, 그 중 배우분이 지원 하실 배역 이름을 클릭 후 프로필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다소 번거롭고 사이트 홍보 하는 거 아닌 가 의심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요,
저희 영화 안에 배역들은 100% 사이트에서 지원해 주시는 분들에 한에 오디션을 볼 예정이고 그 오디션을 보신 분들에 한에서 케스팅이 이루어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배우분들의 프로필은 비공개로 설정되어 영화 제작자 분들과 감독 분들만 볼 수 있게 설정이 되어 배우 분들의 프로필이 공개적으로 노출 되지 않습니다.
지원 사이트 주소는:
http://www.megaphonekorea.com
입니다.
이제 오픈 한 사이트라 아직 보완 중입니다. 불편한 점이 있으셔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줄거리
만화방 주인 백수로는 20년 동안 형님으로 모시던 사채업자 구봉석에게 사기죄로 몰려 경찰서에 끌려간다. 자기가 가진 전재산을 모두 봉석에게 뺏기자, 수로는 이에 앙심을 품고 자신의 의형제 동식과 종기를 불러 구봉석의 돈을 빼앗자는 모의를 하고, 이를 실행에 옮긴다.
흉기를 들고 봉석의 집으로 쳐들어간 삼인조는 봉석의 가족들을 감금, 폭행, 협박하며 봉석의 돈을 빼앗으려 하지만, 봉석은 쉽사리 돈을 넘겨주지 않고,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들이 잇달아 발생하면서 사건은 앞을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모집 배역/등장인물
백수로 (43) – 중학교 졸업, 만화방 주인, 전북 이리 출생
의리만 알고 의리로 살아온 완전 의리파. 첫사랑에 실패한 뒤로, 여자들은 쳐다보지도 않고 오로지 남자들간의 끈끈한 의리만을 믿는다. 의형제를 맺은 동식과 종기를 자신의 친동생처럼 아끼고 돌보며, 20년 지기 구봉석을 친형처럼 모셔왔다. 3년 전 봉석의 빌딩 지하 1호를 임대 받아 만화방을 운
영하지만, 본래 돈 계산에 어둡고, 남들에게 이것저것 막 퍼주는 성격이라 장사는 안되고 빚은 늘어만 간다. 아는 게 많진 않지만 동생들에게 가르치고 훈계하기를 즐기는 약간의 보스기질을 가진 남자.
양동식 (40) - 초등학교 중퇴, 무직, 전남 광주 출생
열두살에 고아원을 도망쳐 나와 무작정 서울로 상경했다. 이것저것 막일하며 되는 데로 살다가 3년 전 수로를 만나 의형제를 맺었다. 본디 심성이 착하 고 아는 게 없어 주위 사람들로부터 놀림과 구박을 받지만 꿋꿋이 이를 버티는 강인한 끈기와 용기를 가졌다. 수로의 말을 법이라 생각하고 무조건 따르는 동생으로, 지금은 수로의 만화방에서 소일(?)하며 살고 있다.
최종기 (27) - 고등학교 중퇴, 무직, 서울 출생
어렸을 때부터 강도, 도둑질을 일삼으며 경찰서를 들락거렸다. 3년 전 감옥 에 있을 때, 홀어머니가 지병으로 돌아가셨고, 그 후 조직폭력에 가담해 패싸움을 하다가 죽을 뻔 했으나 수로가 구출해 주었다. 수로가 봉석에게 부탁해 청춘빌라 지하 2호 단칸방에서 월세 10만원을 내고 살고 있으며, 의 형제 중 막내로 셋 중 그나마 가장 똑똑하다. 현재는 수로의 만화방에서 동 식과 같이 소일하며, 생활비는 내기 당구로 벌고 있다.
구봉석 (45) - 학력 없음, 사채업자, 서울 출생
다섯 살에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가출했다. 그 후 혼자서 악착같이 살아오며 자수성가한 인물로, 동네에서는 노랭이 영감으로 불리운다. 수로와 는 20년 전에 만나 형, 동생으로 지내고 있으며, 현재 청춘빌라 7층에서 단 란한 가정을 일구며 살고 있다. 받을 건 반드시 받고 줄건 줘야 한다는 완벽 한 계산주의 철학을 가진 사채업자.
강정희 (37) - 고등학교 졸업, 주부, 서울 출생
10년 전에 전 남편과 이혼하고 봉식을 만나 재혼했다. 현모양처이고 복잡한 집안살림을 깔끔하게 정리하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친절하다. 합리적인 성격 의 소유자로 봉석에게 쏟아지는 온갖 비난들을 중화시키는 온화한 성품을 가졌다.
구민하 (23) - 고등학교 졸업, 회사원, 서울 출생
봉석의 딸. 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봉석의 사무실에서 3년째 경리일을 하 고 있다. 예쁘고 발랄한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로부터 착하고 성실하다는 평 판을 받고 있다.
구민수 (20) - 고등학교 졸업, 재수생, 서울 출생
봉석의 아들. 낮에는 축구, 밤에는 당구로 하루를 보낸다. 하지만 축구, 당구 둘다 별로 소질은 없다. 종기와는 아주 절친한 사이로 거의 매일 같이 노닥 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