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슈퍼마켓 체인점, '받아들일 수 없는' 가격 인상으로 펩시코 제품을 진열대에서 철수
https://nypost.com/2024/01/05/business/pepsico-products-removed-from-supermarket-giants-shelves-over-unacceptable-price-hikes/
유럽의 슈퍼마켓 체인 까르푸는 "용납할 수 없는" 가격 인상을 이유로 매장 진열대에서 펩시코 제품을 철수했습니다.
업계의 다른 주요 기업들도 문제를 제기한 문제입니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2,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이 체인점은 PepsiCo의 Pepsi 및 7 Up 탄산음료, Lipton 차 및 Quaker 식품은 물론 Doritos 및 Lays 칩을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및 벨기에 선반에서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슈퍼마켓 체인의 대변인은 월스트리트 저널에 변경 이유를 설명하는 경고 메모를 선반에 추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까르푸는 이미 식품 가격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으며 지난 9월에 가격 경고를 추가하여 제조업체에게 비용을 줄이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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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제품에 “이 제품은 부피나 무게가 감소하고 공급업체의 실효 가격이 상승했습니다”라는 라벨을 추가했습니다.
유럽의 슈퍼마켓 체인 까르푸는 "용납할 수 없는" 가격 인상을 이유로 매장 진열대에서 펩시코 제품을 철수했습니다. 로이터
최근 LinkedIn 게시물에서 경쟁 슈퍼마켓 체인인 E. Leclerc의 CEO인 Michel-Edouard Leclerc도 공급업체의 가격 인상에 대해 대중에게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음 달에 가격을 너무 많이 올리는 실수를 저지른 모든 주요 공급업체를 설득하여 지금 가격을 낮추거나 조정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라고 Leclerc는 그의 게시물의 영어 번역에 따라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합리적이고, 더 투명하며, 비용의 영향을 더 잘 분산시키는 방식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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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2,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이 체인은 PepsiCo의 Pepsi 및 7 Up 탄산음료를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크리스토퍼 사도스키
이 회사는 몇 달 동안 까르푸와 협의해 왔으며 자사 제품을 계속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위해 "선의"에 참여하고 있다고 저널에 말했습니다.
PepsiCo는 FOX Business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