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신경주 복선전철 아화역사 신축 설계공모
㈜종합건축사사무소 근정
장항선 개량 2단계 광천역사 신축 설계공모
㈜혜원까치종합건축사사무소
장항선 개량 2단계 웅천역사 신축 설계공모(신진건축사 사무소 참여대상)
㈜서한종합건축사사무소 + ㈜라움플랜건축사사무소
첫댓글 그나저나 아화역에는 열차가 정차를 할는지도 의문이네요.요샌 선하역사가 매우 많네요.
중앙선 아화역이 여객영업하려면 중앙선 건천역이 추후 건천신호장으로 변경만한 격하동시에 신선철로로 북측 이설할거라서 그래요. 또한 현재 여객영업중인 건천역은 새로운 아화역으로 이전설치공사중이므로 추후 여객영업으로 격상할거예요.
그렇다면 아화역이 현 건천역을 대신한다는 말씀이군요. 건천역은 중앙선과 동해선 연결 삼각선 분기 신호장으로 격하되고 감사합니다.
첫댓글 그나저나 아화역에는 열차가 정차를 할는지도 의문이네요.
요샌 선하역사가 매우 많네요.
중앙선 아화역이 여객영업하려면 중앙선 건천역이 추후 건천신호장으로 변경만한 격하동시에 신선철로로 북측 이설할거라서 그래요. 또한 현재 여객영업중인 건천역은 새로운 아화역으로 이전설치공사중이므로 추후 여객영업으로 격상할거예요.
그렇다면 아화역이 현 건천역을 대신한다는 말씀이군요. 건천역은 중앙선과 동해선 연결 삼각선 분기 신호장으로 격하되고
감사합니다.